로그인/회원가입

45이 재오픈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어요

creator-badge

에클라레브

19세기의 신비로운 치명적 취기, 랭보의 '압생트'

모인금액
10,206,500
후원자
181

달성률

1020%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4. 06. 10 ~ 2024. 06. 30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6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결제종료일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교환 및 환불 불가 사유]
- 후원자의 단순변심
- 화면 해상도로 인한 색상 차이의 이유
- 주문시 수량/구성 등을 잘못 기재한 경우
- 구성품과 포장의 상태가 훼손된 경우
- 사용을 한 경우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배송지에 관한 사항이 변경될 시 반드시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를 통해 알려주세요.
- 향기 이상, 지속력 등의 주관적인 사유는 제품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랭보의 압생트 향수는 다양한 제작처와의 제작과정이 필요하여 제작과정에서 다양한 변수가 생길 수 있습니다. 제작 상황의 변수가 생겨 약속한 전달일보다 늦어지게 될 경우 빠르게 커뮤니티를 통해 변경된 배송 일정을 공유하겠습니다.

랭보의 압생트가 많은 사랑을 받게 될 경우 추가 발주가 필요할 수 있고 향수는 숙성기간이 꼭 필요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온전하고 퀄리티 있는 제품 완성을 우선 염두에 두고 빠른 전달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품 제작 과정과 다양한 진행 과정의 변경된 것들은 커뮤니티를 통해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98%(후원자 응답)
review-image
+1

향이 진짜 좋아요..수선화꽃에 푹 들어간 느낌이예요🥹 첫날에는 알콜향밖에 안나서 몰랐는데 안정된 향을 맡으니 너무 좋아요💚 수선화 꽃이 이렇게 맑고 청초한 꽃인지 몰랐습니다. 얇고 은은한 꽃향기가 여러겹으로 쌓인 느낌이고 계절 상관없이 어울리는 향이예요 맑은 향수지만 추운 겨울에도 잘 어울려서 지금 뿌리고 다녀요 감사합니다🎄💚

review-image
+1

제가 받은 텀블벅 향수 중 최고였어요 그냥 복숭아 향은 아니고 맑고 투명한 복숭아물 향이예요🫧🩷 제 몸에서 이런 향이 계속 났으면 좋겠어요 복숭아 향수보단 복숭아물이 살에 스며들어 나는 자연스러운 향이예요 꼭 재후원하고 싶어요 향 진짜 좋아요..🍑 배송이나 숙성기간이 엉켜 고생하셨을텐데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review-image

흐어어 녹아내리는 버번향ㅠ 오래된 나무테이블에 눌어붙은 진득한 위스키향같아요🥃 바로 문샤인만 두개 샀고, 위스키친구들 끌어들여 함께 펀딩늪에 빠뜨렸습니다. 원래 같이 거지엔딩보는게 진짜친구잖아요^^* 겨울 코시린 연말에 뿌리면 넘 좋을것같지만 갠적으론 한여름밤 살짝 땀에 절인 귀가길에 뿌리고싶어요ㅎㅎ 그 시간대가 저의 최애 위스키타임이거든요

review-image
+4

2025년의 새해 선물을 받은 기분이였습니다. 작년에 힘든일도 많았는데 에클라레브의 향수로 위로를 많이 받았습니다..🩷 문샤인과 압생트를 집에 남은 시향지로 레이어드했는데 향이 너무 좋은거예요. 그래서 모든 향을 후원했습니다. 에클라레브는 향이 개성이 있는데도 조화롭게 스며들 수 있는 부분이 정말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위대한 개츠비를 좋아해서 그런지 문샤인과 샴페인에 푹 빠져들었습니다. 호화롭고 이국적인 향이 정말 1930년대의 미국에 온것같은 느낌이였어요. 🍷💛 6가지 향수 다 너무 좋아요. 그리고 서로 레이어드해도 원래부터 그 향이였던처럼 자연스럽게 섞입니다. 그리고 찰리와 초콜릿 공장처럼 골드티켓도 너무 귀여웠어요. 부적처럼 간직하겠습니다. 텀블벅에서 에클라레브를 알게되어서 진심으로 행복해요. 창작자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0%
만족도
2,356명
누적 후원자
1.5억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