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170이 재오픈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어요

creator-badge

탑승

단편 만화 <테티스의 지팡이 세공사>

단편 흑백만화 <테티스의 지팡이 세공사>(136.p) 소장본 펀딩입니다.

프로젝트 만족도가 높아요

모인금액
50,597,000
후원자
1,560

달성률

5059%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5. 06. 09 ~ 2025. 06. 30마감
예상 발송 시작일
2025. 07. 28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파본 교환 문의는 수령 후 7일 이내에 텀블벅 "창작자 문의"로 사진과 함께 보내주세요.
(배송 중 파손 및 오염된 경우)
✦결제 종료 이후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은 어렵습니다.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시거나, 창작자에게 알리지 않고 배송지를 임의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책임을 지지 않으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실제 인쇄물의 색상은 이미지와 다소 다를 수 있으며, 색감 차이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해외 배송은 불가합니다. Sorry for the International shipping, It's not available.
✦AI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AI학습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XXX
AI is not used, and the use of AI learning is strictly prohibited.
예상되는 어려움
✦전달일이 미뤄질 경우 텀블벅 커뮤니티란에 공지하겠습니다.
✦전달일이 30일 이상 미뤄질 것 같다면, 공지와 함께 수수료 포함 환불 진행하겠습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99%(후원자 응답)
review-image
+7

받자마자 정말 너무 좋아서 집안을 뛰어다녔어요... 책 표지의 색감이 몽환적인 느낌? 어찌됐건 정말 너무 예쁘고 아름다운 표지에 보자마자 기절할 뻔 했어요ㅠㅜㅜㅠ 이 세상 어떤 말을 끌어와도 표현이 안될만큼 정말 너무너무너무 아름답다고 생각해요!! 아직 읽지는 못했지만 훑어본 것만으로도 너무 재밌었어요!!! 카드택도 반짝반짝거려서 테티스랑 디마의 미모가 한층 더 상승한 것 같아요! 조각 스티커.... 정말 어디에 붙이기도 아까울 정도로 정말 예쁘고 소중해요... 특히 엔야가 정말 귀엽더라구요.... 테티스 스티커랑 디마 스티커를 나란히 놓으면 서로를 바라보는 듯해서 심장이 박박 찢겨버렸어요(좋다는 뜻). 모든 구성품들의 상태도 아무 문제 없이 왔어요!! 정말... 탑승님 정말정말정말 많이ㅣㅣㅣ 사랑해요❤️🧡💛💚🩵💙💜🩷이런 아름다운 작품을 만들어주시고....100번도 더 읽을 자신 있어요!!매일매일 결말까지 읽을게요!!!! 좀 더 말하고 싶은데 머릿속에서 이미 한계가 왔어요ㅠㅜㅠ 할 줄 아는 말이 너무 적은 제가 원망스러워요.... 정말 말로는 다할 수 없을 정도로 예쁘고 아름답고 짱짱 좋은 작품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탑승님을 제 남은 인생동안 숭배할게요!!! 탑승교를 만들겠어요.. 탑승님 다시 한 번 이 작품을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review-image

굿즈 퀄리티도 좋고 너무 예쁩니다!..😭👍 오래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책 다 보고 왔습니다... 와..오와..아니..와아.. 울었습니다.

가슴이 삼천만 갈래로 찢어졌고 저는 이제부터 바다로 떠납니다... 너무... 너무 좋았어요.............................

review-image

정말 잘 받았고 잘 보았습니다! 보통 책을 사게 되면 받자마자 읽어보는 편인데, 너무 아름다워서 손을 함부로 태우면 안될 것 같으면서도 손이 자꾸 가게 되는 그런 이야기에요. 한번 훑듯이 읽어보고 다음에는 천천히 음미하듯 캐릭터들의 움직임과 대사의 흐름을 읽어보고 남는 여운이 너무 좋아요. 처음 읽자마자 든 생각은 ' 아, 한권 더 데려왔어야 했는데' 였네요. 그정도로 너무 좋았습니다. 스티커와 함께 든 엽서는 아직도 개봉하지 못하고 있네요 😂😂😂 손때가 묻는게 넘 아까워서 역시 두세트씩 샀어야만..! 작가님을 마왕의 고백으로 알게 되었는데 어둡고 신비로운 세계관과 개성있는 그림체, 흡인력 있는 연출과 스토리에 반해서 그때부터 쭉 따라가게 되었는데요, 이후에 현장에서 수제로 그린 그림을 모은 뜻 깊은 일러스트 모음집도 감탄을 자아냈어서 응원의 의미로 펀딩에 참여하게 된 것도 컸는데 책장을 넘기면서 연출도 굉장했지만 펜 선도 정말 어떻게 이걸 수제로 그리신거지 싶은 생각이 들 정도였네요. 마왕의 고백 이전에 내셨던 단편 작품들을 실물로 들일 기회는 놓쳤지만, 여건이 된다면 다른 단편들도 전자책으로 감상해보고 싶습니다. 테티스와 세공사의 이야기도 후에 전자책으로 나온다면 소장할 의향이 한가득이네요 ㅎㅎ~ 좋은 작품 너무나 감사합니다. 마왕의 고백 복귀도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앞으로의 작품 활동도 잘 풀리기를 바라겠습니다. 행복하세요~

100%
만족도
1,560명
누적 후원자
5.1천만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