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베이킹 · 디저트

카카오를 70시간 맷돌에 갈아만든 찐 생초콜릿 케이크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5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2. 2월 1월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발렌타인데이에 받기를 원하시는 분들 또한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연락주세요. -2월10일 배송예정 )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3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배송 도중 충격에의해 케이크에 균열 혹은 찌그러짐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냉장 혹은 냉동보관시 하얀색 카카오 버터가 올라올 수있습니다. 카카오버터는 카카오 원두 안에 있는 자연 성분임으로 걱정하지 마시고 드셔도 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주문량이 많을 경우, 2022년 2월 7일부터 발송 시작하여 결제 순으로 순차 택배 발송할 예정입니다. 신선한 상태 그대로 보내기 위해, 제작 후 바로 발송하여 약 1주일간의 제작과정을 거쳐 제품을 완성합니다.
발렌타인데이에 받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을 경우 9일, 10일 나눠 순차적 배송할 예정입니다.

창작자소개

카카오를 70시간 맷돌에 갈아 초콜릿을 만드는 Bean to Bar 초콜릿 전문점입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284
review-image
+1

<기다렸다 받은 만큼의 감동이 있는 후원 후기> 일단 환경을 생각하는 부분도, 공정무역에 대한 가치도 너무 좋았지만, 제가 후원을 결심하게 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초콜릿 맛’입니다, ‘맛’!! 산과보롬이라는 브랜드는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고서 처음 알게 됐는데요, 카라멜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정말 이렇게 펀딩하고 후원해서 받지 않으면 평소에는 맛보기 힘든 고급스러운 그 풍미가 있어서, 믿고 후원하게 됐습니다. 우선 초코푸딩.. 말해 뭐하나요 ㅜㅠ 우울함 다 날려버리는 행복한 맛의 초코푸딩이었고요.. 제 입에는 다크초콜릿의 진하고 쌉싸름한 맛이 느껴져서 더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마~냥 달기만 한 초콜릿보다 묵직한 달콤함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 그리고 대망의 ‘마시는 리얼카카오’ 라떼!! 이건 진짜 미쳤어요 ㅋㅋㅋㅋ 정말 온고잉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지속적으로 사먹고 싶을만큼 이 카카오 음료의 효과를 본 산 증인이 저인데요..? 운동 나가기 전에 너무 허기져서 두세 모금 정도? 마시고 나갔거든요. 일단 역시나 진하고 풍부한 맛에 1차 감동이었고, 2차 감동 포인트는 뭐냐면요.. 평소에도 걷기를 좋아하긴 하지만.. 달리기는 운동으로 잘 안하는 편인데.. 이거 한 잔 먹고 나갔더니 제가 에너자이저 된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머리보다 근육이 먼저 움직이는 그 느낌.. 체력이 남아돌아서 도저히 걷는 걸로는 운동이 안되겠다!! 하면서 나도 모르게 몸이 달리고 있었죠 ㅋㅋㅋ 다시 떠올려봐도 짜릿하네요 ㅋㅋㅋ 원래 커피 마셔도 각성이 잘 안되는 사람인데, 초콜릿에 들어간 카페인? 성분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여튼 그날 엄청나게 버닝하고 왔어요. 이제 다 먹어서 빈 냉장고만 쳐다보고 있거든요.. 제발 다시 만들어서 판매해주셨으면 좋겠다는 간절한 바람🥺 다음 펀딩 때 까지 또 열심히 기다려보겠읍니다..

review-image
+3

궁금한 건 못참는 성격이라 3가지 맛 전부 펀딩했습니다. 결과는 성공적☆ 정말 찌이이인하고 꾸덕촉촉 그 자체예요. 완전 농축돼있는 느낌! 바닐라야 오리지널 기본맛 말해뭐해~ 귤맛은 은은히 퍼지는 시트러스향과 중간중간 씹히는 쫀득한 귤이 일품입니다👍 헤이즐넛은 페레로로쉐 느낌나면서 그보단 조금 덜 달고 맛은 한층 깊어요. 3가지 모두 맛있었지만 하나만 고른다면 전 귤맛, 짝꿍은 헤이즐넛맛을 골랐습니다. 다 각자의 매력이 있어 먹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맛도 맛인데 사용하는 재료들도 유기농에 질 좋은 아이들이라 더더욱 마음에 듭니다. 플러스, 포장상자 & 리본도 너무 예뻐서 이건 완전 선물감이에요.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 선물꾸러미처럼 놓았는데 찰떡이라 안버리고 매년 쓰려구요. 튼튼해서 평소 물건 담아둬도 좋겠어요. 함께 주신 사슴픽, 나무픽도 잘 씻어뒀습니다. 계속 쓰려구요🤭 (아 설명엔 솔방울픽을 보내주신다셨는데 나무픽이 왔더라구요. 변경된 걸까요?ㅎㅎ) 산과보롬 3번째 펀딩인데 덕분에 행복한 연말을 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 계속 만들어주세요♡

review-image
+2

평소 초코를 정말 좋아하는 편인데, 실물을 본 적이 없어서 펀딩을 지르기까지 사실 고민을 많이 했던게 사실입니다. 초코 푸딩을 먹고 실망한 적도 정말 많았던지라...ㅠㅠ 그런데 이거 정말 요물이더라구요! 유통기한이 짧다는게 흠이었지만 정말 하루에 4개를 다 먹고 싶을정도로 맛있었어요! 초코맛이 정말 농축된 진-한 맛인데다가 스프레드와 푸딩 그 중간 어딘가의 꾸덕한 식감이 정말 역대급이었습니다. 아직 음료는 안먹어봤지만 절대 실망하지 않을 것 같다는 기대감이 생겼어요. 이번 프로젝트 후원을 통해 산과보롬이라는 브랜드에서 요런 걸 만든다는걸 알았다는게, 그걸 먹었다는게 올해 제일 장한일이 아닐까...싶습니다.

review-image
+1

큰일났어요 이제 초코푸딩 다른 건 입에도 못 대겠어요 사실 뭐든 다 잘먹어서 입에 대라면 댈 수는 있는데 찐하고 한입에 꽉 차들어있는 카카오 향은 산과보름이 독보적이신 것 같아요 펀딩 글 보면 이런저런 과정에도 열심히 연구하시고 최선을 다하시는 거 같은데 결과물인 푸딩도 정말 맛있어요 예전에 펀딩 여러번 놓쳤는데 생각날 때마다 사먹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훌륭한 푸딩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