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향수

그리스로마 신화 속 사랑의 향기, "에로스"와 "프시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4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2.04.17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10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배송 완료일은 후원자분들과의 약속이기 때문에 저희가 문제 없이 배송이 가능한 일자인 5월 18일을 최종 배송일로 지정해두었습니다. 최대한 해당 일자에 모든 선물이 배송될 수 있도록 일정과 상황을 조율하도록 하겠습니다. 예상 전달일에 어려움이 생긴다면, 커뮤니티를 통해 상세한 사유와 일정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4.07.01
EAU de PIUM은 매력적인 인물에게서 영감을 받아 그의 삶을 농축한 향기를 만들어 갑니다. 페르소나를 담아내는 향수, 각 인물의 향기를 당신의 내면에서 피어나도록 합니다.
저희는 100년 역사의 프랑스 향료 Argeville과 협업, 개발한 향기는 국내 향수 브랜드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공감각적인 향기를 전합니다. EAU de PIUM은 15년 경력의 조향사와 향기를 시각적으로 담아내는 디자이너팀로 이루어진 크리에이터 팀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71
🎖퀄리티가 좋아요44❤️특별해요42🎵즐거움을 줘요32
review-image

배송 받고 사진만 찍고 숙성 후에 한달동안 써보고 후기 올려요 프시케랑 에로스 둘다 후원했는데 프시케 리본 디자인 프시케가 연상되어서 넘 예뻐요 그리고 향은 미스 디올의 차분한 버전같은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향이예요. 고급스럽네요 에로스는 선물하려고 샀는데, 맡아보니 제 스타일이라 그냥 제가 쓰고 있어요. 약간 중성적인 향으로 부드러운 미소년 느낌? 포멀한 비즈니스캐주얼 입거나 좀 차분한 날에는 에로스 뿌리는데 벌써 두개다 많이 써서... 또 사고 싶어요...

review-image

써보고 후기 남기고 싶어서 오늘까지 버티다가 후기 남기게 됬어요! 향이 생각한거랑은 약간 달랐는데 제 맘에 들어서 개인적으로 요즘 잘쓰고 있는 중이에요 리본이 약간 허술한 면이 있지만 저 가격대라면 이해. 상큼..? 성숙..? 그 어딘가의 향이랄까요?

프시케는 처음에 알콜향이 강해 향을 잘 맡을 수 없었는데, 안정화를 거치고 난 뒤에 향이 잘 느껴집니다. 고급 호텔에서나 맡아볼 수 있는 프레시한 플라워향이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예요. 달달한 꽃향이지만 느끼하지 않도록 우드+머스크가 잡아주고 맡을수록 고급스러운 향이에요. 에로스는 중성적인 향이에요. 따뜻한 바닐라와 우디 느낌이 부드럽게 잘 섞인 느낌입니다. 부드러운 미소년 이미지를 떠오르게 해요. 에로스 그 자체! 수색은 에로스의 황금빛 머리칼처럼 금빛이고, 뿌리고나서부터는 서서히 무거워져요. 마치 소년이 남자가 되어가는 것처럼.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