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만화책

6년의 기다림, <수염&멜빵> 전권 단행본 세트 출간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21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2.05.22. 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색상 차이, 약간의 오차 및 미세한 스크래치 등은 상품 제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으므로 불량이 아닙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2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최종 전달되는 상품의 모습은 가안과 조금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종 스펙의 경우 실제작 착수 전, 커뮤니티를 통하여 공지하여 드립니다.
* 제작 과정에서 1~2주 내외로 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일정이 지연될 경우, 커뮤니티를 통하여 공지하여 드립니다.

창작자소개

웹콘텐츠 출판사, (주)에이엘엠미디어입니다.
창작자와 상생하는 회사를 모토로 하여 웹소설, 웹툰을 주력으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23
review-image
+2

장마에 비를 맞았는지 젖고 일부 이염된 상태로 와서 재배송 받았습니다. 환경도 좋지만 지류를 그냥 보내시다니...? 이번엔 손상은 없는데 북케이스랑 책 사이가 떠서 문의했더니 원래 그렇게 여유롭게 제작되었다고...ㅎㅎ...넣고 빼다가 책등 상할 일은 없겠어요 기존 1, 2권을 소장하고 있는데 우연히 프로젝트를 보게되서 후원진행했습니다. 여러모로 기대가 컸는지 실망감도 컸고 메세지로 난리도 피웠습니다만 어찌되었든 케이스도 책표지도 너무 귀엽네요. 비니루 못 뜯겠어.... 역시 실물이 있어야 진정한 덕질의 완성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review-image
+1

케이스만 따로 보내주시나요 원래 책하고 케이스하고 딱맞아야 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빈공간이 너무 많으니까 찢어진 느낌 비싸게 주고 산건데… 일단 공지주신대로 문의 넣었는데 기분이 너무 나쁘네요

배송은 꽤나 지연됐는데 책등이 밀려서 속상하네요. 찍힌 자국도 있고, 뭐가 묻어있기도 하고... 다음에는 업체 선정과 만듦새에 신경써주시길 바랍니다. 내지도 빛 번짐이 덜 한 제품을 쓰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박스 상태가 심하게 너덜너덜해서 교환받았는데 이번엔 찍힌거 왔어요. 뭘해도 이분들은 검수안하고 줄거 같아 포기하고 그제서야 책 실링뜯었는데 책도 가관이네요 ^^ 손톱자국인지 뭔지 책표면에 기스 다 나있고 안에도 책 파손된거 나오고 보다 현타왔어요. 후원증서, 마마튜티도 구겨져오고 저만 이런건가요? 내가 이러려고 148000원 주고 후원했나 자괴감 max. 1,2권 있지만 사랑하는 작가님 작품이라 풀패키지로 산건데 후회만 남네요. 텀블벅에서 후원 200건정도 했고, 그중 반이 책인데 이런 퀄리티와 배송 워스트 3에 듭니다. 현타와..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