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만화책

6년의 기다림, <수염&멜빵> 전권 단행본 세트 출간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창작자소개

웹콘텐츠 출판사, (주)에이엘엠미디어입니다.
창작자와 상생하는 회사를 모토로 하여 웹소설, 웹툰을 주력으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23
review-image
+2

장마에 비를 맞았는지 젖고 일부 이염된 상태로 와서 재배송 받았습니다. 환경도 좋지만 지류를 그냥 보내시다니...? 이번엔 손상은 없는데 북케이스랑 책 사이가 떠서 문의했더니 원래 그렇게 여유롭게 제작되었다고...ㅎㅎ...넣고 빼다가 책등 상할 일은 없겠어요 기존 1, 2권을 소장하고 있는데 우연히 프로젝트를 보게되서 후원진행했습니다. 여러모로 기대가 컸는지 실망감도 컸고 메세지로 난리도 피웠습니다만 어찌되었든 케이스도 책표지도 너무 귀엽네요. 비니루 못 뜯겠어.... 역시 실물이 있어야 진정한 덕질의 완성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review-image
+1

케이스만 따로 보내주시나요 원래 책하고 케이스하고 딱맞아야 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빈공간이 너무 많으니까 찢어진 느낌 비싸게 주고 산건데… 일단 공지주신대로 문의 넣었는데 기분이 너무 나쁘네요

배송은 꽤나 지연됐는데 책등이 밀려서 속상하네요. 찍힌 자국도 있고, 뭐가 묻어있기도 하고... 다음에는 업체 선정과 만듦새에 신경써주시길 바랍니다. 내지도 빛 번짐이 덜 한 제품을 쓰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박스 상태가 심하게 너덜너덜해서 교환받았는데 이번엔 찍힌거 왔어요. 뭘해도 이분들은 검수안하고 줄거 같아 포기하고 그제서야 책 실링뜯었는데 책도 가관이네요 ^^ 손톱자국인지 뭔지 책표면에 기스 다 나있고 안에도 책 파손된거 나오고 보다 현타왔어요. 후원증서, 마마튜티도 구겨져오고 저만 이런건가요? 내가 이러려고 148000원 주고 후원했나 자괴감 max. 1,2권 있지만 사랑하는 작가님 작품이라 풀패키지로 산건데 후회만 남네요. 텀블벅에서 후원 200건정도 했고, 그중 반이 책인데 이런 퀄리티와 배송 워스트 3에 듭니다. 현타와..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