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재즈 음악

싱어송라이터 민채의 1집 LP 프로젝트 (한정반)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2년 05월 18일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행사 등 현장수령으로 이루어지는 선물
- 행사 참가권은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제작 일정은 업체의 사정 또는 공휴일 추가 등으로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일정에 변동사항이 생길경우 인스타그램에 바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창작자소개

2001년 재즈클럽 에반스를 시작으로 현재 20년의 노하우로 한국의 젋고 참신한 인디뮤지션의 다양한 창작 활동을 위해 인디레이블 "사운드 노바"로 새롭게 리뉴얼되어 다양한 뮤지션 컨텐츠를 확보하고, 이를 제작하고있다. 인디음악의 진보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인디 레이블로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한국에서 자생적으로 자라날 수 있는 뮤지션들의 음악적 토양 역할이 되는 것이 사운드노바의 목표이다. 현재 소속되어있는 서교동의 밤, 민채, 살롱 드 오수경, 콜렉티브 아츠, 한백, 김현창 등 많은 뮤지션과 함께하고 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13
review-image

케이스가 여러군데 금이 간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댜. 포장을 아주 꼼꼼하고 튼튼하게 한 것으로 보아 배송과정에서 파손이 아니라 원래 제조사에서 기획사로 넘기는 과정에서부터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만, 음악 듣는 데는 크게 상관은 없으니..^^ 펀딩과정에서 문의한 사항에 대해서도 아주 친절하게 답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수록된 음악과 목소리는 너무 맘에 듭니다. 올해 다른 뮤지션들의 음반을 수십장을 구매했지만 그 중에서도 손에 꼽을 정도로 마음에 드는 음반입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음악 부탁드립니다. ^^

review-image

좋은 선물받은 기분이예요. 민채님의 승승장구 기원합니다.

포장도 꼼꼼하게 되어 있고 배송 잘 받았습니다!! 싸인은 LP 뒷면에 되어 있네요!! 잘 듣겠습니다!!

보내주신 음반과 선물 잘 받았습니다 음악도 너무 좋네요. 응원합니다 ~ 홧팅!!!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