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마마무, 청하, 유재석의 한복을 만든 것으로도 유명한 모던한복1위 '리슬' 황이슬은
유구한 역사를 가진 전주에서 17년째 한복한 인생을 실현하고 있는 소문난 한복덕후입니다.
패션 비전공자였지만 패기있게 사만오천원으로 창업해 지금은 세계53개국에 한복을 수출하며 연매출 25억을 달성하고 있지요. 마이너한 장르로 창업하여 나홀로 마케팅, 경영, 디자인하고 세계시장진출까지 이끌어낸 당당한 기업가의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1
저처럼 예쁜 리슬 한복으로 웨딩촬영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길 바라며 후기 남겨요☺️
너무 예쁜 한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고리는 리슬 홍대점에서 입어보고 샀어요!
잘 어울리는 저고리로 추천도 직원분이 잘해주셔서 감사해요!
시댁에서 미리하는 피로연 행사에도 입을 계획이라 앞으로 계속 유용하게 입을 수 있어 좋을 것 같이요 :)
+1
원피스가 빨간색도 예쁘고 검정색도 예쁘고... 선택 장애가 좀 있었는데
두 눈 감고 두 벌 다 질러버렸어요. 예이-☆
역시 둘 다 예쁘더라구요. 여름 다 가기 전에 서둘러 보내주셔서 잘 만끽했습니다.
근데 검은 옷은 아래 무늬가 황금처럼 좀 반짝였으면 하는 아쉬움이...
빨간 옷은 밖에서 사진발을 잘 받아서 좋았어요!
현재 as도 진행 중이라 신청했는데 이것도 신경 써서 잘해주시니까 신뢰가 가더라구요.
또 리슬 홈피에 가면 저고리 어울릴 거 있을 것 같아서 찾았더니 있었어요!
일상복과도 어울리지만 한복처럼 입고 싶어서요.
치마가 하늘하늘하니 바람 불면 여름에 시원해서 바캉스 원피스에 딱인 듯해요.
좋은 옷 감사합니다.
+1
정말 이쁘게 잘 입었습니다!! 원단도 좋고 속치마도 잘 있어서 완전 한여름엔 조금 더울수는 있지만 날이 조금씩 풀려서 잘입어요~ 아직 바다갈때랑 놀러갈때만 입었는데 다음에는 자켓이랑도 같이 입을래용~
+1
궁 프로젝트 생활 한복 입고 드디어 나가봤습니다! 원단도 시원한 재질이라 그런지 가을까진 입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항상 그랬듯 완전 예뻤구...ㅜㅠ 입고 나돌아댕기다가 이대로 교수님 수업도 들어갔는데 마침 한국사 수업이시구 옷 예쁘시다고 해주셨어요..! 앉아있어서 노리개보고 아셨나봐요ㅎㅎ 완전 짱 이뻤구 쫀쫀하구 특히 겨드랑이쪽이 파여있어서 편했던 것 같아요 사소한 디테일까지 챙겨주시는👍👍 이 의상 입구 예쁜 추억 많이 만들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