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창작생태계 기여도
잡지

뮤지션 매거진 [deep] 창간호 <chet baker>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4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요청사항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아래와 같은 경우 선물 발송일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선물이 지연될 때에는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지연 일자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책 실물 인쇄 과정에서 제작일이 예상보다 지연될 경우
2.굿즈 실물 제작 과정에서 제작일이 예상보다 지연될 경우
3.포장 배송 과정이 예상보다 지연될 경우
4.원고 수급 및 디자인 과정에서 지연될 경우

문의 사항은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를 통해 남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창작자 소개

2010년대 중반쯤부터 현재까지 레트로 문화, 레트로 음악, 그리고 바이닐(LP)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성세대가 아니라면 레트로 음악이나 바이닐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기는 여간 어려운게 아니랍니다.

지직은 국내외 바이닐 명반을 추천, 제공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지직이 직접 편집하고 발행하는 [deep]은 한 호에 한 뮤지션을 다루는 계간 잡지입니다. 다양한 뮤지션의 인생과 배경, 그 외에 영향을 주었을 여러 사건들을 들여다보며 그들이 만들어낸 음악을 새로운 시각으로 해석하고 바라보는데 집중합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20

마일스 데이비스 존버 1일차

보내주신 책 잘 보았습니다~~ 분기별이 아니라 더 자주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책의 용지 사이즈 대비 글씨가 너무 작은거 같습니다. 그래서 글이 잘 안 읽혔던거 같습니다. 두번째로는 Discopgraphy에 대한 보다 충실한 설명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쳇 베이커의 인생 여정도 중요하고 흥미롭지만 Discography의 충실한 설명은 뮤지션을 다루는데 있어 근간이 되는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인터뷰가 너무 많은거 같습니다.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의 다각적 분석이라면 괜찮겠지만 너무 많은 사람이 등장해서 거의 모두들 비슷한 곡을 pick하고 이야기가 이어지는데 크게 흥미롭게 느껴지지가 않았습니다. 나머지는 좋았습니다! 늘 응원하겠습니다!

review-image
+1

재즈 가수라는 것만 알았고 곡 몇 개만 들어본, 쳇 베이커. 그의 곡을 들으며 일생을 읽고 있자니 뭐랄까, 아련하면서도 측은한 감정이 들 뿐이다.

review-image

쳇베이커, 존레논 모두 너무 좋아요. 좋아하는 가수들의 몰랐던 내용들을 알아가다보니 더 좋아하게 됩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