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레드노즈

<월레스와 그로밋> 공식 굿즈 출시!

우리가 사랑하는 클레이 애니메이션, <월레스와 그로밋>의 공식 굿즈를 만나보세요!

모인금액
227,490,200
후원자
2,609

달성률

1137%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4. 09. 28 ~ 2024. 10. 20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우선 프로젝트를 후원해주셔서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믿고 후원해주신 만큼 좋은 결과물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한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9%,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4.10.30 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수정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요청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1번까지 상품을 재발송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모니터 속 색상과 실제 색상과의 차이가 다소 있을 수 있습니다.
· 제작 과정에서 디자인과 재질의 일부가 수정될 수 있습니다. 수정사항이 있다면 반드시 사전 공지드리겠습니다.
· 생산 일정에 예상치 못한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할 시 바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리워드 주문량이 예상보다 많을 경우 상황에 따라 일부 리워드는 순차적으로 배송 진행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36%(후원자 응답)
review-image
+5
후원자 Pick

거창하게 글 쓰고 홍보하더니 상품 퀄리티가 이 정도면 만들면서도 직원들이 양심의 가책을 느꼈어야 된다고 본다. 배송 늦은건 괜찮다 쳐도 그만큼 상품에 자신이 없으니까 사임한다고 도망치는거겠지 한번에 다 까봤는데 돈 기부한만큼도 못하고 하수구에 버린 느낌이다. 다들 기대 하지말고 받으면 진짜 한번에 까보시길 화가 치밀어 오름;; 칸 누락에 중복 상품에 종이 쪼가리 하나로 하루를 퉁치고 그마저도 똥퀄이라고 밖에 못함.. 이 돈으로 다른 상품 후원할걸 후회만 100번째 한다 진짜 뜯을수록 화가나는건 또 처음임 사임해도 후처리 똑바로 하고 가길 바란다. 진짜 이대로 아무 말도 없이 끝나면 사람이 아닌거 알고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환불을 해주든지;; 별로 가지고 싶지도 않고 뜯지말고 중고로 파는게 훨 이득이였을거 같다.

review-image
+1
후원자 Pick

배송 늦지않게 잘 받았지만 퀄리티가 다소 아쉽습니다 제품이 다른 칸으로 넘어가서 양면테이프 끈끈이에 붙어버렸는데 요게 얇은 종이 재질이라 찢어질까봐 함부로 떼기에도 어렵더라고요.. 꺼내려면 박스 윗면을 뜯어야 했습니다..

다들 하나씩 뜯어보고 실망하는 미래가 보인다보여..

review-image
+5

저도 당연히 누락되어 12.3일에 배송 받았고, 사실상 날짜가 생명인 상품을 늦게 받았다는 것 역시 어이없는 포인트지만 캘린더 까보면 그건 아무것도 아닌 수준이라 처음으로 불호 후기 쓰러 왔습니다. 아니ㅋㅋㅋㅋ 이 리워드 제작하면서 안 찔리셨어요?? 도대체 뭐에 돈을 쓰신건가요? 후원 금액이 적지도 않았는데 어쩜 이렇게 굿즈는 하나같이 단가 제일 낮은 상품들로만 구성이 되어있는지. 이제 와서 매일 뜯어볼 이유도 기대도 전혀 없으니 한번에 다 뜯었는데 지우개랑 연필 보고 헛웃음만 나왔네요. 아니 어쩜 이렇게 싸구려들로만 만드셨어요 상품 설명에 굿즈 사이즈랑 상세 정보 안 적어두신 이유가 있었네요. 손가락 2마디 만한 지우개에 종이 코스터 및 흐린 프린팅의 지류들을 누가 샀겠어요🤣 종이로 된 코스터는 진짜 듣도보도 못 했는데 차라리 코스터 모양 책갈피라고 하시지... 그리고 시크릿 기프트 종이 3장ㅋㅋㅋㅋ 내부에서 이거 진행하면서 아무 의견이 안 나왔나요? 애정을 담아 펀딩 진행하셨다면서요. 그런데 직원분들은 애정을 담아 제작한 제품들이니 이 종이들을 받고도 기뻐하셨을까요?? 저 정말 궁금하네요. 그리고 거울 착시 진짜 기가막히게 뽑으셨네요 저는 세트 가격이 13만원이나 하길래 당연히 입체인 줄 알았고 처음 열었을 때도 입체인 줄 알았어요. 아! 그리고 포스터 화질도 정말 별로입니다 제가 굿즈 사업은 잘 모르는데, 정식 라이센스 받아도 캡처본으로밖에 진행을 못 하나요? 딱 그 화질인데요 이 포스터들이 너무 갖고 싶어서 두 세트를 구매했는데 이 화질이었으면 안했죠ㅋㅋㅋ 여러분 차라리 아트박스를 가세요 요즘 거기서도 그로밋 공굿 팔아요. 훨씬 선명한 프린팅으로요 제가 펀딩 반년 이상까지 밀려봤거든요. 그때에도 이런 불호 후기는 안 썼는데 너무 화가 나서 쓰고 갑니다. 취준생 사정에 오로지 작품에 대한 애정만으로 20만원어치를 샀는데 이렇게 뒤통수를 맞네요. 그냥 액땜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 내년에 좋은 소식 있을 건가봐요 20만원이면 싼 값이죠

2,609명
누적 후원자
2.3억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