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문학

150주년 기념 디럭스 에디션 '주석 달린 앨리스'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6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지연될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전쟁,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으로 인해 제작이 불가능할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3년 8월 7일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14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품은 교환 신청 취합 후 일괄배송합니다.
- 재고가 부족하여 교환이 불가능할 경우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드립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실제 인쇄물은 화면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0년 편집 경력으로 최대한 아름다운 책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인좨/제작 공정에서의 변수 및 양장 제본의 특성상 일정에 소폭 지연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창작자 업데이트 공지를 통해 빠르게 해당 내용과 제반 의견을 수렴해 변경되는 배송 일정 등을 공지하겠습니다.

창작자소개

꽃피는책(@blossombook_publisher)
기억을 테마로 한 에세이와 이야기가 있는 아름다운 예술서를 펴내는 꽃피는책입니다. 지난 2022년 6월 첫 책 <가랑잎에도 깔깔> 출간 후 알라딘 북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친 <아서 래컴, 동화를 그리다>를 무사히 출간하여 독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이번에는 앨리스를 사랑하는 캐럴리언들을 위해 펀딩의 본고장 텀블벅에서 <ALICE IN WONDERLAND> 펀딩을 기획했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97
review-image
+2

아서 래컴의 작품을 해당 이야기별로 모아서 볼 수 있는 것은 좋지만 그림을 구글링해서 모으신 것도 아니실 텐데 왜 이렇게 해상도가 제각기인 걸까요? 정말 너무나 실망스럽습니다. 이런 식으로 삽화 해상도가 중구난방인 걸 알았다면 후원 안 했을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 후기를 보니 저만 느낀 건 아닌 것 같네요. 표지부터 해상도가 안 좋아서 당황해서 속지 펼쳐봤다가 더 큰 실망감만 느꼈습니다.

표지부터 검수하셨을 텐데 왜 이런 식으로 하신 건가요? 그리고 펀딩 자체의 이미지를 보면 양장본에 아예 인쇄가 되어있는 모양새인데 왜 이런 표지... 해상도가 떨어지는 그림을 프린트한 표지를 선택하신 건지 모르겠습니다. 기술적인 문제라기엔 이미 펀딩에 넣은 원본 일러스트 책을 보면 딱히 불가능한 문제는 아닌 것 같고요.... 펀딩 금액이 많아지면 상품의 제작 사양을 고급화하시겠다는 말은 어디에 지켜졌나요? 애초에 펀딩 이미지와 달라진 책인데요.

화질이 너무 낮아서 실망스럽습니다. 솔직히 이런 화질로 올 줄 알았으면 구매하지 않았을거에요. 구글링으로 보는것과 차이를 느끼지 못하겠습니다. 그림을 좋아해 일러스트북을 많이 소장하는데 가진 책 중에 제일 저화질이네요.

저해상도 이미지를 억지로 늘린것 같아요. 이미지를 구하는데에서의 어려움은 이해하지만...차라리 책의 사이즈가 작았다면 좀 더 낫지 않았을까 합니다. 다음 펀딩때엔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

말이 빈티지지, 이렇게 화질이 떨어지는 줄 알았다면 사지 않았을 것입니다. 아무리 다시 봐도 소장중인 백여 권의 화집 중 가장 해상도가 나쁩니다. 온라인에서 보이는 그림을 책 크기대로 늘려 인쇄한 것이나 다름 없네요. 저 역시 공지를 보았지만 생각은 변함 없습니다. 이런 화질의 책이라면, 일러스트의 해상도에 대해 사전 고지가 반드시 있어야 했습니다. 후원자가 펀딩 물품을 제대로 알고 선택할 수 있도록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