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자 소개
집에 모아놨던 WE앨범하고 같이 찍어봤는데 다 예쁘고 맘에 들어요!! WE2 구하면 한 번 더 같이 찍어야겠어요ㅋㅋㅋ 처음에 박스 열자마자 '그 시절, 투니버스 어린이들에게'라는 문구가 먼저 가슴에 박혀서 울컥했어요.. 노래들도 다 듣자마자 아무 것도 모르고 걱정 없이 항상 투니버스를 보던 어린 시절이 떠올라서 행복했어요. 특히 오프닝곡들이라서 그때 오프닝을 따라 부르고 만화를 곧 볼 수 있음에 설레던 기억이 나네요.. 쇼콜라와 바닐라의 보이스 메세지도 너무 반가웠고 다 듣고 나서 큰 힘을 얻었어요. (굿즈는 말할 것도 없이 퀄리티 좋고 너무 맘에 들어요~) 투니버스는 어렸을 때도 어른이 된 지금도 계속 절 설레고 행복하게 해주고 있네요 투니버스와 그 만화들이 마음에 사무치는 이유는 작품을 빛내고 그 시절, 투니버스 어린이들을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 노력했던 제작진, 성우진, 음악을 담당하신 가수와 pd 등 참여하신 모든 분들의 낭만과 열정이 오롯이 느껴져서 그런 거 같아요. 주제가의 가사와 목소리도 그런 낭만과 열정이 잘 느껴지고요. 그 시절 낭만과 열정을 쏟아 부어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이번 펀딩 앨범에 참여하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스타트를 잘 끊은거 같은데 we앨범에 수록되지 못하고 음원이 없는 주제가들이 계속 나왔으면 좋겠어요~ 이 펀딩이 끝이 아닌 시작이길..
안녕하세요. 좀전에 배송 받았다고 연락을 받고 사진을 보았는데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박스만 이쁘네요. 박스 보고 예뻐서 키링도 기대가 되었는데.. 키링 뒷면 전부 다 글루건으로 예상되는 접착제로 붙어있어 떼어내기가 힘듭니다.. 긁어서 떼어내면 흔적 남겠지요.. 이렇게 전부 다 고정해서 보내는 곳은 처음 봅니다.. 이러면 사용을 어떻게 하나요? 코끼리 앞면에도 접착제 ? 글루건인지 뭔가 묻어있어 지저분하게 닦이지도 않습니다.. 설마했는데 우려했던 일이 생겼네요.. ㅡ.ㅡ 오래 기다려 받았는데 다시 12일 기다려서 반품하고 재 배송 받기까지 또 기다림입니다.. 추억 생각해서 기분좋게 선물했는데.. 다른 분들도 이렇게 받으신건가요.. 혹여 잘 떼어내신분 계시면 후기 부탁드립니다.. 왜 이렇게 보내신 겁니까? ㅎㅎㅎ 파손 안되게 에어캡으로 감싸서 보내셨어야지요.. 박스에 덩그러니 비닐안에 다 붙혀서 사용도 못하게 .. 이거 액자에 보관하는거 아니잖아요.. 뭐가 묻어있거나 말거나 배송 전 당연한 검수도 안하신 겁니까? 담당하신분들 그 많은 날들.. 뭐하셨는지요.. 저만 운이 나빴던가요.. 후 처리 어떻게 해야합니까..
다들 금속뱃지 퀄리티 괜찮으신가요? 금속뱃지만 보고 풀패키지를 선택한 팬으로써 퀄리티가 발바닥에 있는거 같아 후기 작성합니다. 품질이 너무 나빠서 뱃지를 보고있으면 어지럽습니다 흔들린 상태로 찍은 이미지처럼 보이기도 하고 정지된 상태에서 찍은 사진이 아닌거 같이 보일 정도로 퀄리티가 매우 떨어집니다. 실물사진이 작게 공개되서 이정도 일줄은 몰랐는데 달빛천사 눈 호러 뱃지처럼 나온거랑 똑같은 퀄리티네요 이제 이쪽 이랑은 펀딩 후원 안하고 싶습니다 오래기다리면 뭐합니까 여전히 퀄리티 구립니다. 다른 구성 제품들이 이쁘고 기대했던 뱃지는 최악의 품질이네요 ㅋㅋ.. 펀딩 정말 아쉽습니다.
너무너무 좋아요 ><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