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보드게임

인생은 운빨이다!? 국내 최초 '타로' 보드게임<타로투나>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본 프로젝트는 생성형 AI를 활용하여 제작된 콘텐츠를 포함합니다.
사용 프로그램 정보 : Chat GPT 4.0 : Dall.E 3
사용 범위 : 상세페이지 이미지 및 확장팩 카드
사용 방식 : 생성형 AI를 통해 이미지를 생성 후, 사람 손에 의한 리터칭으로 완성

〈온 마음을 다하는 큐리어스 클라우드 정책〉

1. "펀딩도 정말 환불되나요?"

저희는 저희가 약속한 것을 지킵니다. 펀딩 후, 패키지를 받고 '불만족'시 텀블벅 수수료 (18%)를 제외한 전액을 환불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텀블벅으로 문의'를 통해 큐리어스 클라우드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텀블벅을 통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2. "배송이 지연되면 어떻게 되나요?"

물론 배송 지연이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단, 부득이한 문제가 발생시ㅡ 후원자 여러분께 사전 안내를 드리고, 작은 선물도 함께 준비하겠습니다. 또한 지연이 되더라도, 작품의 구성품 하나 하나 마음을 담아 최고의 퀄리티로 준비하겠습니다.


3. "상품에 이상이 있을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꼼꼼한 검수를 통해 작품에 이상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만약 문제가 있을시- '창작자에게 문의 (텀블벅 메시지)'를 통해 연락주세요. 즉시 교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일부 카드에 작은 인쇄점 등은 있을 수 있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1. "구성품의 변동사항이 있을까요?"
본 상품은 90% 이상 확정되었으나, 제작공정 혹은 퀄리티의 이유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약속드릴 수 있는 부분은 하나 하나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배송이 지연될까요?"
7월 7일, 행운의 날 전에 배송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습니다. 혹여 늦는다면 후원자 분들에게 공지를 드리고, 더 나은 소정의 선물까지 준비하겠습니다.

어떠한 문제가 발생시,
최선을 다해 응대하고 해결하겠습니다.

타로투나가 온전히 전달되고,
마음 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펀딩 후에도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행운을 전달드리는 마음으로
- 타로투나 일동 드림

문의 : 창작자에게 문의 (텀블벅 메시지)

창작자소개

타로를 활용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24

간단하게 설명서를 참고하면서 두 번 플레이해봤는데, 재밌게 플레이했습니다. 운칠기삼쯤 되는 느낌...? 사람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 우당탕탕 하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설명서가 너무 작아서 플레이하는 데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카드에 적혀있지 않은 추가 능력들이 설명서에 적혀있는 경우가 있었는데 글씨가 너무 작아서 보기가 힘들었습니다. 크기가 큰 설명서는 고가의 펀딩을 해야만 제공이 되었는데, 기본적으로 이런 보드게임같은 경우 룰을 숙지할 수 있도록 명확한 해설서의 제공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을 좀 올리더라도 PDF파일은 모든 펀딩에 추가되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리고 설명서의 설명이 좀 부족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시작할 때 모든 플레이어가 토큰을 5개씩(선플레이어는 +1개) 뽑고 시작하는데, 이걸 첫번째 라운드에만 하고 2라운드부터는 뽑지 않는다/라운드마다 뽑는다 이런 것도 명시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뿐만 아니라 카드가 가지고 있는 각종 능력들에서도 만약 타로투나 카드를 뽑고 10장을 뽑을 때 중간에 악마 카드가 나왔다면, 악마 카드의 능력이 즉발되어서 여태까지 뽑은 카드들의 행운만 바꾸는 것인지/악마 카드 다음에 뽑은 카드까지 전부 다 바꿔서 라운드 종료 시 행운을 계산할 때 모든 카드를 다 역으로 바꾸는 것인지... 이런 설명도 부족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법사 카드처럼 다른 사람의 카드와 내 카드를 바꾸는 것도 있는데, 이런 카드는 상대방하고 바꿨을 때 그 능력을 사용하지 못하고 조합만 적용되는 건지, 아니면 상대방의 덱에서 능력이 발동되었더라도 주인이 바뀌고 나면 그 카드의 능력은 또 사용할 수 있는 것인지... 그런 세세한 설명들이 부족했습니다. 플레이하면서 이런 빠진 부분들을 적당히 메꿔가면서 하긴 했지만, 다양한 경우의 수에 대해 충분한 설명이 없었던 것 같아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카드 퀄리티도 괜찮고, 크기가 작아 휴대하기 편해서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점은 플러스 요소였습니다.

review-image
+1

메이드 인 차이나 스티커라도 떼고 보내셨으면 한정판이라는 이름에 유야무야 넘어갈텐데...기대가 너무 컸나봅니다

review-image
+1

너무 이쁘게 나왔어요 퀄리티가 좋아요

타로와 보드게임을 동시에 접할 수 있어서 좋아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