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에세이

동대구역부터 서대구역까지 재개발 구역을 걸으며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 15 ]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 수수료를 포함한 ]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 2021. 8. 8 ]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14]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창작자소개

문학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독립출판물을 제작/유통하고자 하는 출판사 '밤의 출항'은 대표 출간물로 <영향력>과 '영향력 실은 작가선' 시리즈가 있다. '밤의출항'과 쓰고 만드는 일을 함께 해온 김정애 작가는 <작별의 옆모습>을 통해 사라진 것들이 남긴 온기, 지워지는 목소리, 프레임 밖의 장면들, 지금 여기 분명히 존재하는 것들을 담고자 한다. 이준식 작가는 대구에서 7년째 매일 사진을 찍고 매달 사진집으로 묶고 있다. 매일 찍고 쓰며 느끼는 감정을 바탕으로 다양한 작업과 전시를 진행 중이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1

책 자체는 만족했습니다. 다만, 책 디자인이 특이했는데 박스에서 책 꺼내는게 좀 힘들었어요 거의 다 구겨져서 꺼내게 되더라구요. 그것 빼곤 만족합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