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캘린더 · 다이어리

하루에 딱 세 줄씩 쓰는 일기장, <세줄 다이어리>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펀딩 종료 후 결제가 완료된 뒤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이 불가합니다.
* 제조사의 사정으로 인해 리워드 전달이 지연될 경우에는 커뮤니티를 통해 사전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예정된 배송 날짜에서 14일 이상 일정이 지연될 경우, 환불 요청자에 한하여 수수료를 포함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리워드는 결제 종료일인 12/4 이후 배송 정보를 취합하여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입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입력하거나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오배송이 생긴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품 파손/불량의 경우 7일 이내로 교환 가능하며, 왕복 배송비는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 교환 및 배송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를 통해 전달 부탁드립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다이어리 제작 완료 일자는 사전에 11월 말~12월 초로 안내 받았으나, 연말 다이어리 주문이 몰리면서 일정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텀블벅 커뮤니티를 통해 진행 상황을 공유할 예정이며, 선물 전달 일자 변경이 필요할 경우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추가 리워드(스티커, 메모지)의 경우 사이즈와 재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후원 마감 전 확인하실 수 있도록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내지에 사용된 그린라이트 용지는 친환경 용지로, 작은 얼룩(점)이 튄 듯한 페이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 불량이 아닌 용지의 자연스러운 특징이므로, 해당 사유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창작자소개

소소한 일상을 기록하는 크리에이터 오늘의다은 입니다. 기록의 즐거움과 매력을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문구 브랜드 단단라이프를 운영하며, 더 단단한 내일을 만들어가는 데 보탬이 되는 물건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15
review-image
+1

늘 다이어리를 사면 꼬박꼬박 채워나가는게 보람이었어요 애를 낳고 키우며 이젠 내시간이 많아졌음에도 쉽게 다이어리를 열어보질 못했어요 이젠 조금씩 책도 다시 읽어보는데 다시 내 다이어리를 갖고 싶어서 망설이다 구매했어요♡ 스티커도 다이어리도 메모지도 모두 맘에 들어요 나만의 기록을 다시 시작해봅니다~^^

review-image

매년 다이어리 사지만 맨날 다 쓰지도 못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인프피 입니다ㅋㅋㅋ.. 세줄 다이어리 다 채우는게 목표에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스티커들도 너무 귀여워용

review-image
+1

예쁜 일기장 감사합니다! 감사일기를 써야지 써야지 하면서 괜히 애꿎은 노트만 탓하고 이리저리 미루기만 했는데 세줄로 이미 레이아웃이 나눠져 있어서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어서 좋아요 'ㅂ' 세줄이라서 식사일기나 하루 세번 감정 일기를 쓰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세줄일기를 계기로 뭔가를 꾸준히 쓰는 습관이 생기면 좋겠습니다 //<// 스티커들도 넘넘 귀엽고 노트 자체의 퀄리티도 너무나 좋습니다 ♡

review-image
+1

매년 꽉꽉 채워야하는 강박에 항상 며칠 쓰다가 지쳐서 안쓰는 다이어리… 내년에는 스무살이니까…! 새로운 마음으로 꾸준히 쓰고싶어서 쓰는 칸이 적은 걸 찾다가 세줄 다이어리를 발견했어요! 퀄리티도 너무 좋고 같이 온 스티커도 너무너무 귀여워요🥹 내년에는 꼭 꾸준히 쓰는 습관을 기를 수 있기를..!!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