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실용 · 취미

초보에게 필요한 사주팔자 배우기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4]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3.09.30]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디지털 콘텐츠로 이뤄진 선물
- 전달된 파일에 심각한 결함이나 저작권상 문제가 있을 경우, 수수료 [포함]하여 환불 가능합니다.
- 전달된 파일은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Q] 제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동사항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A] PDF자료이기 때문에 페이지수가 늘어날 수 있습니다.

[Q] 선물 전달 일정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나요 ?
[A] 페이지수가 늘어날 경우에는 2주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Q] 펀딩 자금이 고갈돼 선물을 전달하지 못한다면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을까요?
[A] 디지털 상품이기 때문에 전달이 될 것입니다. 만약 전달되지 않는다면 펀딩책임자로서 모든 책임을 지겠습니다.

[Q] 이외에 발생가능한 문제는 무엇이 있으며 어떻게 대응할 예정인가요?
[A] 이외의 문제가 발생시에는 펀딩책임자로서 모든 책임을 지겠습니다.

창작자소개

정부지원 제출용 사업계획서, 회사소개서, 투자유치용 사업계획서(투자제안서), 발표용 프레젠테이션, 사업제안서 입찰제안서, 투자 및 기업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업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지식을 생산하여 다양하고 편리한 방법으로 서비스함으로써, 성공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109

잘 받았습니다. 그런데 제가 배운 교재와 내용 타이핑이 똑같이 일치하는 것이 너무 많아서 개인적으로 허무하고 이상하네요ㅎㅎ 하지만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 활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북레슨314 댓글은 AI가 써주는 건가요? 이유와 예정 사항만 다다다 적을 게 아니라 진정성 있는 사과가 우선인 것 같은데 성의가 참으로 없네요. 받은 파일도 보니까 내용 성의가 하나도 없고요.. 이전 프로젝트 후기도 보니까 똑같이 미루고 미루고 내용은 부실하다고 하던데요, 먼저 후기를 봤더라면 절대로 펀딩하지 않았을 겁니다. 경리 업무에 도움이 될까 싶어서 절실해서 펀딩한 입장에서 속상하기도 하고, 지금까지 북레슨314에서 해온 행태를 보면 여기 사기 업체입니다. 다음에 또 펀딩 올릴 것 같은데, 여기 후기 먼저 보시고 부디 한 분이라도 피해자가 줄길 바랍니다.

만원이 적은돈이 아니니까 신중히 생각하고 후원하세요 저처럼 후회하지 마시고,,,,,, 창작자님에게는 죄송하지만 정말 할말없는 퀄리티,,,

아니 이거 상편만 받고 나서 확인한건데 계획내용과 실제 내용물이 너무 다른거 아니에요? 전달일자도 다르고, 상중하 다른일자에 준다는것도 계획에 없던 내용이고 상편 페이지수도 40페이지밖에 안되서 프로젝트 계획에 적혀져 있는 80~100페이지에 절반수준이고, 내용도 실무보단 개론서/이론서에 가깝습니다. 최소 240p짜리 실무에 관한 전자책을 사려고 25000원 후원한건데 상편만 보면 기만수준이네요 내용을 수정하고 더 잘만드시려고 늦게 발송해주시는 건데도 상편은 실무에 활용하기 어렵고, 계획상 상편 목차랑도 다르고, 페이지수도 절반이에요 실무가이드라고 해서 적어도 실무작업 예시사진이라도 많을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구요 분명 프로젝트에서 45챕터 240P에서 300P분량이라고 기재하셨으니, 중하편 페이지수 확인해보겠습니다. 상편은 40페이지니까 중하편에서 최소 각각 100페이지씩은 기대하겠습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