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 오테라 케이크는 100% 수제 제품으로 모양이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후원자의 배송지 오기입, 수령인 불일치등의 배송사고의 경우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른 상품과 달리 본 리워드 (오테라 클래식 산딸기케이크 = 신선식품) 는 전자상거래법상 청약철회권을 행사할 수 없습니다.
제17조(청약철회등)
② 소비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통신판매업자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에 따른 청약철회등을 할 수 없다.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에 해당하여,
> 신선식품의 경우 한 번 고객에게 배달되었던 상품일 경우, 그만큼 시간이 경과되어 식품상태가
악화/변질/가치가 감소되었을 것이라고 보아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에 해당되어 청약철회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냉장/냉동/신선제품은 재판매가 불가한 제품의 특성상 아래의 사유로 인한 반품/교환/환불은 불가함을 양해바랍니다.
- 상품을 개봉하여 상품가치가 훼손, 하락된 경우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감소, 제품이 변질되어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 구매자의 주소 및 연락처 오기재로 인한 오배송의 경우
- 판매자 협의 없이 임의로 폐기, 반송할 경우 교환/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 상품수령 24시간 경과 후 교환/환불 문의시 제품 변질 가능성을 염두하여 처리 불가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배송중 택배 박스가 찌그러지거나 과자가 부서질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최대한 꼼꼼히 포장하여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 오테라의 과자는 신선식품으로써 "출고 후 다음날 도착" 을 택배사에서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99% 출고 다음날 받아보실 수 있으나, 간혹 택배사 사고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오테라의 과자는 보존료, 화학적 첨가물, 방부제등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수령 후 즉시 드시거나 냉장보관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