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45이 재오픈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어요

오래 (orae)

[orae] 클래식한 디자인+백팩의 휴대성, 노트북 사첼백

클래식한 사첼백 디자인에, 노트북 가방의 수납성과 백팩의 휴대성을 갖춘 '노트북 사첼백'

모인금액
37,586,000
후원자
246

달성률

3758%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3. 01. 14 ~ 2023. 02. 28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이거말고 전에 구매한 가방이 도착한 줄 알았는데 아니였음 선물전달예상일보다 2일정도 빨리 와서 놀람. 이건 아주 좋았음. 그러나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다고는 생각이 안들었음.. 이게 159000원이나 할 필요가 있나? 가죽이라서 그런가?? 다른 6-7만원대 펀딩 가방 구매 여러개 사보고 사용도 해봤을때 오히려 더 실용성도 디자인도 좋았음 이 가방은 디자인은 이쁘긴한데 내구성이나 실용성이 좀 허술하다는 느낌.. 가방볼때마다 159000원이라는게 안믿김.. 일단 샀고 받았으니 조만간 친구랑 놀러나갈 때 사용해볼 예정. 냄새 2-3일동안 빼보는 중인데 잘 안빠짐; +한달 후기 받고나서 딱 한번 쓰고 절대 못쓰겠다는 확신이 들었음.. 1. 착용하고 나갔을 때 머리길이가 날개뼈까지 오는 상태였는데 책가방처럼 메고 다니다가 연결 고리부분에 머리카락이 계속 끼여서 돌아다닐때와 심지어 고개를 살짝만 움직일때마다 가방이 내 머리카락을 잡아당기는 꼴이됨. 옆으로 매는 가방이 많아서 책가방처럼 들수있는걸로 고른건데 가방한테 머리채잡히는 기분. 진짜 아픔. 결국 그날 스타일 포기하고 머리집게로 머리 올려서 고정하고 다님. 2. 어깨끈이 생각보다 각이 살아있어서 아이패드하나만 넣었는데 어깨를 파고드는 느낌이 듦. 아픔. 3. 디자인은 예쁘나 전철에서 일어날때 의자에 잠금장치가 걸려서 가방이 활짝 열려서 놀라서 펄쩍 뛰며 일어났다가 친구가 가방보고 왜이리 허술하냐 왜자꾸 열리냐며 닫아준게 3~4번정도 됨. 하루안에 3~4번이나 갑자기 열림. 4. 냄새 빠지는데 2주 좀 넘게 걸림.. 냄새 빠지라고 가방도 일부러 메고 나갔는데 진짜 잘 안빠짐; 그리고 편백향?그거 넣어주시긴 했지만 가죽냄새가 더 강해서 오히려 편백향이랑 가죽냄새랑 섞여서 정말 힘들었음. 5. 가죽에 기스가 잘 안나는 재질이라고 봤던 것 같은데.. 한번 메고 나갔다왔는데 벌써 기스 두개 생김. 6. 솔직히 진짜 실망 많이해서 환불받고 싶지만 개인적 견해일 뿐 그저 나랑 안맞는.

review-image
+5

일단 받자마자 색깔부터 디자인까지 마음에 들어 기뻤어요 :) 제가 짐이 많은 편이어서 걱정하면서 평소 배낭 스타일 가방에 가지고 다니는 물품을 하나둘씩 넣어봤는데 다 들어가더라고요! 심지어 모양도 흐트러지지 않아서 신기했어요. 좀 험하게 써서 가죽에 상처가 날 수 있다는 말에 살짝 긴장되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튼튼해보여서 마음이 놓입니다. 혹시 몰라서 유튜브에서 가죽 스크래치 났을 때 관리할 수 있는 방법 찾아보니까 화장품이랑 올리브유로 가릴 수 있다고 하네요...! 다른 분들도 참고하실 수 있게 링크 공유드려요~ https://youtu.be/KdIN4MBffQk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작가님~~

review-image
+1

배송사고가 발생하여 물품을 분실했어서 창작자님께 문의드려 무사히 잘 받았습니다! 힘들게 받은 만큼 가방이 더더욱 만족스러워요! 3가지 방법으로 착용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가벼운 가방이라는게 너무 좋습니다! 예쁘게 아껴서(?) 잘 착용할게요!

작가님. 좋은 가방 감사합니다. 오래 마음 속으로 그리던 디자인과 스타일을 찾고 오래 기다렸는데 보람이 있네요. 저 감동받았습니다. 오래 잘 쓰겠습니다.

596명
누적 후원자
7.3천만 원+
누적 후원액
아이디어스 작가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