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창작생태계 기여도
현대한복

환절기 필수템! 오버핏 [도포 셔츠]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예시) 아래와 같은 사항을 고려해서 작성해주세요. 진행하는 프로젝트에 해당되지 않는 항목은 삭제해주세요.

· 펀딩 마감 이후에는 후원금액이 창작자에게 전달되기에 텀블벅을 통해 환불이 불가합니다.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2.02.05] 종료일 이후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컬러, 사이즈 및 실밥, 초크자국 에 따른 환불은 불가합니다.
(사이즈는 측정 방법에 따라 1~2cm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조금의 색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거되지않은 실밥 및 초크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1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 에게 있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Q. 제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동사항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예산, 선물 내용 등)
A. 프로젝트에 게시된 내용에서 변동되는 사항은 없습니다.
Q . 선물 전달 일정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나요 ?
A. 선물은 2월 말일 전량 출고될 예정입니다. 예기치 못한 상황(원단입고&제작지연)으로 최대 7일 정도 지연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Q. 이외에 발생가능한 문제는 무엇이 있으며 어떻게 대응할 예정인가요?
A. 커뮤니티를 통하여 빠른 공지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창작자 소개

낭랑한복은, 시대를 반영한 일상 속 한복을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170
icon-image만족해요91%icon-image재후원 할래요91%
review-image
+3
창작자 Pick

<M사이즈 / 블랙 색상> 배송 빨랐어요! 실제 착용해보고 후기 적느라 이제 남깁니다^^;; 첫 의류펀딩이라 고민 고민했는데... 검은색으로 사길 잘한 것 같아요. 주름진 모양이 사진찍을 땐 그렇게 심하지 않은 것 같아요. 다만...제가 176cm / 60 정도의 마른 편이기도 하고... 오버핏이라는 걸 알고 구매하긴 했는데... 저에게는 코디를 잘 못해서 인지 좀 어려운 옷 인 것 같아요 ㅋㅋ 흰 티 청바지로 입고 하루 나가봤는데 식당에서 밥 먹을 때 팔 폭이 생각보다 길어서 당황한..^^;; 혹시 예시로 올린 사진 외에도 깔끔하게 매칭할 수 있는 팁이 있을까요?

review-image
+1
창작자 Pick

너무 마음에 들어요!! 상상하던거 그대로!!!

옷 자체는 정말 예뻐요. 배송도 빨랐구요. 하지만 기대가 너무 컸나봐요. 옷 재질이 생각했던 재질과는 많이 달랐어요. 여기저기서 많이 한복을 사 봤던 터라 좀 부드러운 느낌을 생각했는데 그런 느낌과는 많이 달라요. 치마 주름도 자꾸 신경 쓰이고... ㅠㅠ 전체적으로 조금은 아쉽습니다.

제품 받은 후 3번정도 입고 남기는 후깁니다. 처음 받아서 개봉 했을 때 약품냄새 같은게 너무 심하게 나서 세탁 한 번 했는데도 냄새가 안 빠져서 한지에 향수 뿌려서 옷에 넣어뒀어요. 그랬더니 조금 났더라구요.. 이염은 말 할 것도 없고, 밑단도 세탁 한 번 하면 좀 말려요. 밑단 보다 더 심한건 옷 여미는 옷고름이 꽈배기보다 더 심하게 말려서 세탁 한 번 할 때마다 다려놔야해요. 안 그러면 뭔가 굉장히 후줄근해 보입니다. 사이즈도 프리 사이즈라기엔 너무 큽니다..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봐요. 괜히 2벌 구매했다고 후회중입니다. 지금까지 구매한 이런 옷들 중 옷고름 말리는걸로 탑이에요. 린넨버전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청소재로 이 패턴은 별로인 것 같네요. 옷 여며 입는 건 포기하고 옷고름 잘라버리고 가디건으로만 걸칠까 고민중입니다. 밑단은.. 다려야죠 뭐..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3월달쯤엔가 후기 남기고 추가로 남깁니다. 그 후로 이염 때문에 흑청 위주로 입다가 문제의 진청색은 3번 입었고 3번 다 추가헹굼 하면서 세탁 했는데요, 이염 계속 있습니다. 걸어둘 때도 밝은 옷이랑 걸어두면 옷 넣고 꺼낼 때의 마찰로 이염됩니다. 아얘 밖에 따로 걸어두고 있네요. 이 해결되지 않는 이염 때문에 결국 옷 하나 버렸어요. 제 부주의니 나 자신을 욕하고 말긴 했는데요, 대충 입는 옷이었으니 망정이지 아니었으면 정말.. 죄송한 말이지만 진상부렸을 것 같네요. 이염 너무 심해서 돈 버렸다치고 그냥 버릴까 심각하게 고민중이에요. 그리고 냄새도 아직도 납니다. 이건 흑청 진청 공통이에요. 한 번 입고 나갔다 올 때마다 바로 세탁했는데도 냄새가 아직도 나요.. 두 번은 이 브랜드 옷 구매 안 할거고 주변에서 구매한다 하면 뜯어 말릴거에요. 이염 문제 있다는 공지글 봤을 때 되건 안 되건 후원취소 문의 해볼걸 그랬어요. 진짜 옷 처음 받았을 때도 처음 들은 생각이 왜 이렇게 후줄근해?였으니까요. 참고 입다가 이 옷에 오만정 다 떨어져서 후기 추가합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