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릇에서 몇년 전 처음으로 샀을때 독창적인 제품을 보며 한국의 멋을 이렇게 잘 살린 제품이 있을까 생각했어요 이후 연결된 여러 업체와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해봐도 변하지 않는 것은 무릇의 제품에 대한 진심, 고객에 대한 사랑이었던거 같습니다.
예전 모델 누비저고리 검정과 갈색을 구입해 봤던 저는 이번이 더 얇고 가볍고 했는데도 이전처럼 따뜻하고 거기에 목도리까지 제작이 되어 포인트를 잘 살린거 같아요. 한겨울에는 홈웨어로 입으면 추위를 정말 모르고 살고 초겨울의 경우 입고 나가도 될 정도로 보온력이 우수합니다.
개나리색은 입으면 얼굴이 밝아보이고 하늘색은 남성 여성 둘다 잘 어울리는 그런 세련된 색이에요, 색을 고민하실때 이쁘게 입고 싶다면 체크 무늬로 하고 심플한걸 좋아하시면 원색을 선택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한 홈웨어 찾으신다면 기존의 있는 기성 제품보다는 한국의 멋을 살린 누비저고리 최고로 좋습니다~! 사랑해요 무릇👨👩👦❤️😘
펀딩 오픈했을때부터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누비저고리..
갑자기 날씨가 확 추워져서 빨리 입고 싶었는데 드디어 받았습니다!! 🥳
일단 퀄리티 너무 좋구요 ㅠㅠ 사이즈도 사실 제 체구가 작은 편이라 걱정했는데 많이 커보이지도 않고 너무 딱이에요! 그리고 입자마자 완전 따뜻하고.. 집에서 편하게 입으려고 산건데 입고 밖에 돌아다녀도 될것같아요 ☺️
아기용은 없어서 아쉽지만 남편이랑 커플룩으로 잘 입을게요!
제발 무릇 누비저고리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6
받아보고 놀랐습니다. 좋은 의미로 얇아서요.
평소 난방비를 줄이기 위해 잠옷 위에 실내용 외투를 한 겹 더 입습니다. 보통 두세벌을 번갈아 입는데 무릇은 그 중 가장 얇습니다. 하지만 보온력은 뛰어납니다. 누비 형태라 따뜻함은 유지하면서도 부하지 않아요. 덕분에 실내에서도 활동성이 좋고 무게감 또한 가볍습니다. 양면으로 입을 수 있다는 것 역시 장점입니다.
또 하나! 고양이를 반려하는 입장에서 냥털은 집사의 숙명과도 같습니다🥲 하지만 무릇 누비저고리는 표면이 매끄럽고 부드러워 털이 잘 달라붙지 않습니다!🤩 때때로 돌돌이 몇 번 해주면 털복숭이 걱정 없이 입을 수 있어요. 디자인도 여기저기 찰떡이라 외출복, 마실룩으로도 딱입니다.
덕분에 올 겨울 따뜻하게 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실용적인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
* 충분히 실 사용 후 작성하느라 후기가 조금 늦었습니다. 집에서 잘 입고 있습니다.
* 167에 평균체격, 펀딩한 제품은 하늘색 체크 작은(M) 사이즈입니다.
+2
너무 따뜻하고 편해요!! 어느쪽 방향이든 잘 어울리고 포근해서 자꾸 손이 가는게 정말 잘 후원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다음 프로젝트도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