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아트북

펀딩

화려한 근세패션의 진수를 담은 아트북&디자인소스160종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프로젝트를 통해 제작될 <The Bold Voyage>는 실물 종이책이 아닌 디지털 전자책입니다.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예상되는 어려움
· 후원자 의견에 귀 기울이고 있지만 모든 의견을 반영할 수는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선물의 디자인은 일정이 촉박할 경우 알림 없이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대한 미리 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화면으로 보이는 색은 보시는 모니터 사양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창작자 소개

빈티지, 레트로, 앤티크 감성을 무척 즐기던 '향유자'였으나, 이젠 향유하는 것을 넘어 내 작업물에 독특한 모던감성을 녹여내고자 하는 '창작자' 입니다. 저 뿐만 아니라 비슷한 욕망을 공유하는 창작자들을 위해 고전의 인사이트를 현대로 퍼나르는 큐레이터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37
icon-image만족해요100%icon-image재후원 할래요100%

저는 특별히 1920년대에 대한 환상이 있습니다. 비록 내 조국은 엄혹한 암흑의 시대였지만... 의상을 전공했던 저에게 프랑스의 1920년대 패션은 로망 그 이상, 판타지 그 자체입니다. 엣시 사이트를 통해 1920년대 프랑스 잡지 La mode du jour를 직구해서 소장할 정도로 말이죠. 이처럼 그 시대 플랫한 실루엣의 의상을 숭배하는 사람이 이 프로젝트를 보았을 때 어떤 느낌이었겠습니까. 모든 컷 하나하나가 절묘하고 짜릿짜릿합니다. 바르비에의 영혼 한 겹 한 겹을 만나는 느낌이었습니다. 창작자님 덕분에 행복한 경험 하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크레마 전자책으로 보고 있어서 캡쳐가 안 되어 사진을 못 올리는 점이 아쉬울 따름입니다. 정말 예술입니다. 💚👍

review-image
+8

안녕하세요. _ _ 받자마자 대! 감! 동! 이네요. 정말이지, 대박~!!! 르누아르 화풍과도 비견되는 아름다운 그림체와, 깔끔하면서도 쌈박한 복원 실력, 거기에 '똑'소리 나는 '톡톡'튀는 해설이 담긴 주석까지. 이것이야말로 삼위일체 아니겠습니까. 어릴 때부터 미술을 해온 저도, 중간에 만화로 빠지기도 했었고, 이제는 글장이가 되었지만. 어쨌든, 이래서 '예술적인 미술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란다~!'란 말이 있죠. 창작자님의 금손 정말 부럽습니다. 많이 아껴주시고요. 자료에 대해 무제한, 무기한 접속 참 맘에 듭니다. 마땅한 외장 하드도 없고 끽 해야 USB인데, 일단 글 파일은 저장했지만, 이미지 소스들이 다운로드가 아니 되어, 실시간 접속으로 꾸준하게 틈틈이 봐야겠어요. (무음 모드 인강~! 뚜~둥~!!) 그럼,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바라오며 20,000. ps 대단히 감사합니다. _ _ d^ㅇ^b 쌍따봉~~~!!! ..실은 이보다 길게 쓴 후기가 있었는데, 클릭 미스로 날려 먹고;;.. 똑같이 쓸 수는 없어서 급조를 했네요. ㅋ.ㅋ

자료집들을 보면 생각보다 분량이 적거나 내용이 빈약해서 실망한 적이 많았는데 요 자료집은 전혀 안 그래요! 당시 그림을 통해 처음 접하는 어휘나 설명을 맛깔나게 잘 첨부해서 읽을 맛도 나고, 또 요걸 토대로 창작에 활용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전 자료집 마저 읽으러 가보겠습니다아😉 보너스 자료집 2. Ett Hem

일러스트레이션들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