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창작생태계 기여도
섬유 향수

빛의 언덕, 금목서를 만날 기회 <히카리>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창작자 소개

고대부터 마녀는 독초와 약초를 모두 다루는 현자로 존재해 왔습니다.

마녀의 처방에 따라 하나씩 완성되는 스펠들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마녀약국은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식물과 특별한 존재들의 신비한 힘을 향기로 남기는 일을 합니다.

마녀약국은 이세계와 현실 사이의 문이 닫히는 마지막 그날까지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혹시... 여러분 중에도 잘못된 스펠에 중독된 사람이 있나요?
이전 프로젝트 후기 276
review-image

아 미쳤어요 진짜 미쳤어요 일단 두개 산 자신을 칭찬하고 작가님의 미친 창조력을 칭찬합니다 진짜 어쩜이렇게 맛있는 향이 나죠 ㅠㅠㅠ 저희집 개도 코박고있어요 ㅠㅜㅋㅋㅋㅋ 너무 좋다요

review-image
+1

향은 달콤하고 풍부해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그치만 뚜껑 여는 게 너무너무너무 큰 장벽이에요 금색마개부분 뽑혀나가서 투명뚜껑에 박힌 거 보이시나요 꽉 틀어박혀서 빠지지도 않아요ㅠㅠ 뿌리려고 뚜껑에 손댈때마다 긴장돼요 뚜껑부분 개선필요합니다 진짜 +뚜껑파손에 대해 다음부턴 병뚜껑마개개선 부탁드린다고 메세지 드렸었는데요 뚜껑만 새로 보내주실 줄 알았는데 아예 본품을 보내주셨어요...🥹🥹🥹 이번엔 잘 열립니다 마녀님 감사드려요 버터나이프도 귀엽고 버터 잘 발리고 수건패키징도 정말 좋아요 다음 향수펀딩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review-image
+1

펀딩은. 처음~~ 화면상으로 보는거랑 거의 흡사 용기 병도. 너~~무 이쁘고. 향 또한. 좋네요 뭐랄까????🙄 상쾌. 하면서. 살짝 달콤하고 은은 하게. 스며드는 느낌!!! 향수로 쓰는 것보다 디퓨져 용으로 쓰는게 오히려. 저 하고 잘맛네요☺☺ 불면증이. 워낙에. 심해 약 처방 받고. 먹고있는데요 수면 안정에 또한. 심신안정에 좋다는. 향~~ 는 많이 써지만..... 거의. 효과는 못받아는데 생각 지도. 못 한. 요~~ 향 이. 심신 안정에 도움이되어. 계속 옆에 두고 있네요☺☺☺ 물론. 개인 적으로. 저한테는 좋다는 거구요🥰 개인 취향이 틀리기 때문에 ( 참고하시라는) 말씀드려요 다음에. 또. 펀딩 올라오면 그때는. 종류별로 구입해야겠어요 😁😁 향에 대한. 표현이 부족할지 모르지만.. 아무튼. 너~~~ 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작.가.님 다음 펀딩 때도. 후원할께요😄😄 아~~ 사진 을 많이 찍지 못해 죄송 해요

review-image
+1

지금껏 텀블벅에서 많은 향수를 사고도 바쁘다고, 귀찮다고 미루던 저를 후기가 쓰고 싶게 한 향수에요! 처음엔 크로아상을 좋아해서 관심 있게 봤고, 설마 진짜 빵향이 나겠어? 독특한 컨텐츠에 흥미로워서 후원을 했어요. 펀딩신청-결제-배송까지 오래 걸리지 않아서 좋았고, 상품을 받았는데 세상에.. 포장이 행주로 감싸져있더라구요? 이런 포장 처음 받아봐요. 친환경적이면서도 친근감이 느껴져서(?) 엄청난 충격을 받았어요. 원래 귀찮아서 나중에 생각나면 뿌려보는데 포장에 감명 깊어서 향수도 바로 뿌려봤는데 진짜 빵 냄새가 나서 2차 충격 받았어요ㅋㅋㅋ 향에 대해서 더 서술하면 분사하고 알콜향이 없는 것도 마음 에 들었고, 첫향은 소금빵이 생각나요. 근데 조금 무거운 소금빵향(?). 버터향+짭짤함+살짝 느끼하다 느끼기도 했는데 오래 지속되진 않아서 거부감이 있진 않았어요. 시간이 지나면 달달함. 과일이나 꿀같은 달달함이 아니라 빵에서 느껴지는 단 향이 남아서 기분이 좋아요. 향수와 향수를 믹스해서 쓰는 걸 좋아하는데 요건 독특하고 개성 있는 향기라서 믹스하는 건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딸기향이나 파우더리한 향이 나는 건 괜찮겠다 싶어서 그래도 차근차근 여러 시도를 해보려구요. 출근할 땐 한번 뿌렸는데 근무 중에 분사했던 팔을 킁킁 거리며 행복을 느꼈고, 주로 자기 전 분사+극세사 이불 조합으로 빵집에 갇힌 기분(?)으로 포근하게 자고 있어요. 재밌고 독특한 향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