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에세이

로컬 에세이 프로젝트 <그래서, 서울>, <그래서, 제주>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1.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예상 전달일로부터 14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3.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1년 5월 16일까지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4.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5. 전달된 바탕화면 파일은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창작자소개

<출판사 방>은 여행서를 전문으로 출간하는 출판사로 작은 걸음을 내딛었습니다. 현재는 다양한 여행의 의미를 찾고 다양한 방법으로 독자와 동행하는 계기를 만들어 나가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출판사 방과 어반앤북이 함께 펴내는 <그래서> 시리즈는 로컬에서의 소소한 일상 경험을 이야기하는 에세이집입니다. 일상과 여행의 경계에서 일상이 여행으로 변화되는 순간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15
review-image
+1

너무 재밌어서 순식간에 다 읽어버렸네요💓 글을 읽을 때마다 작가님의 깊이가 섬세함이 잘 담겨져 있어서 더 소중했습니다 덕분에 즐거운 여행같은 독서 시간이었어요! 감사합니다👍

review-image

한참 지났지만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제주도 구매해서 전권 소장중입니다 :)

review-image

아들을 키우는 엄마는 울다 웃으며 읽었습니다;) 먼 미래에 녀석이 이런 책을 써 준다면 작가님 어머님처럼 무척 기쁘겠지만, 녀석이 안 쓴다면 어미로서 써 보고 싶네요 ㅎㅎㅎ 연락 잘 안드리는 딸인데, 책 읽고선 매일 무척 어색하게 연락 중입니다 ㅎㅎ 엄마가 무척 좋아해서 덩달아 기분 좋더라고요. 선한 영향력을 끼친 책 너무 감사하고, 차기작도 기대하겠습니다~~~좋은 글 많이 써 주세요:) 응원합니다!

review-image

사진들이 다 너무 좋네요ㅠ 서점에 나오게 된다면 한번 더 사고 싶을 정도로 맘에 들어요 친구들한테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네요 엽서북이 다른 버전으로도 계속 나왔으면 좋겠어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