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생활 용품

북유럽 숲속 나무 한 그루를 내 방에, 제이닷 노르딕 트리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제품 관련]
· 첫 개봉 시 PE 재질 특성 상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재질 특성 상 발생하는 냄새로, 3~5일 정도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서 환기해주시면 대부분의 냄새는 사라집니다. 제이닷이 사용하는 PE 재질은 안전성을 인정받은 재질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 트리 설치 시 장갑 착용을 권장 드립니다.
· 제이닷 노르딕 트리는 PE 재질이 많이 사용되어 잎 떨어짐이 저가 트리 대비 현저히 적습니다. 하지만 잎 떨어짐이 전혀 발생하는 것은 아니며, 이는 제품 하자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배송 관련]
· 선물을 전달드리기 위한 배송지 정보는 펀딩 종료일에 맞추어 일괄 취합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를 통해 개별 문의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파손/훼손/불량품을 수령하시게 될 경우 7일 이내 교환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교환에 대한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위 경우에 따른 교환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다만, 위와 같은 배송 상의 제품의 파손/훼손/불량품 외의 사유로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환불 관련]
· 펀딩 진행 일정을 기준으로 제작되는 프로젝트 특성 상 펀딩 종료일 후에는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어려운 점을 안내드립니다.
· 만약, 선물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텀블벅 및 카드사 결제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 전액을 환불해드립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후원에 참여해주신 인원이 예상한 경우보다 많을 경우, 생산 등 프로젝트 진행과 배송 시작 일정이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만약 위와 같은 변동이 있다면 미리 후원자분들께 안내를 드린 후 최대한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프로젝트를 진행하겠습니다.

창작자소개

J. connects you with things that color your life
제이닷은 후원자님-오브제-장인분들 사이에서 Junction(연결고리) 역할을 하려고 노력하는 팀입니다. 일시적인 유행보다는 후원자님들의 삶에 다채로운 색을 입힐 수 있는 J.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47
review-image
+7

음..일단 패키지는 더 손봐야할거같아요. 7박스를 열었는데 제대로 열리던건 2박스밖에 없었어요. 간지로 유리돔 움직이는걸 막으려고 한거같은데..직설적으로 말하면 허접합니다. 유리돔이 고정이 되지않아서 간지를 들어내서 유리돔을 뺏어야했어요. 상자는 찢어져서 온것도 한개있더라구요. 돔을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에 적혀있던데..저는 그냥 꽃차먹고 버릴듯합니다. 생각보다 작아서 화장품을 소분해서 사용하기에는 어려울듯합니다. 문진으로도 사용하기에는 가벼워서 사용은 못하더라구요. 컵도 후원했는데..정말 죄송한 말이지만 포장에 신경써야할거같아요. 모든 패키징의 간지가 제 성능을 못합니다. 컵은 그냥저냥 사용할만 합니다 시음은 아직 못해봐서 물건을 받은 첫인상만 먼저 적어보았습니다. 저녁먹고 꽃차 후기 남길게요 ---------------------------------- 저녁 먹고 당아욱?을 시음해봤어요 분명 한캡슐당 2회분으로 봤는데..향이 전혀 안나더라구요ㅜㅠ 가족이랑 다 같이 먹었는데 다들 파란색 맹물마시는 것 같다는 후기만 잔뜩 얻어서 너무 아쉬워요.. 제가 잘못탄 것인지..몇번 더 해봐야할거같아요 매화는 6개-7개의 꽃봉오리가 작게 있어서 이 양이 맞는것인가..! 싶긴한데 다른 꽃들도 그정도 들어있는거 보니 맞는 것 같기도해요ㅋㅋ 일단 내일까지 먹어보고 후기 다시 적을게요 ————————————————————— 꽃차 자체는 만족스러워요 향은 은은하고 맛은 깔끔하나 양이 확실히 적은 것 같습니다. 상세설명란에는 확대하여 촬영해 실제 크기보다 크게 보이게 한듯합니다. 열심히 준비한다고 하였으나..배송지연까지 기다려줄만큼의 기대치에는 미치지못했고, 추가 구매할 정도의 퀄리티가 아니기에 아쉬움만 가득합니다

review-image
+2

우선.. 포장이 부실해 선물하기엔 힘들 거 같아 실망이 큽니다. 상자 모서리도 찢어져 있어 누가 반품했던 거 받은 느낌이었습니다. 안에 흔들려 내용물이 섞여 있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후원자들과 제가 받은 걸 비교해봤는데, 차 위치가 정해져 있지 않은 듯 해보이네요. 그러나 내부에 설명도 부족해 꽃잎 모르는 사람으로선 받았을 때 어떤 꽃인지 알기 힘들었습니다. 1캡슐당 2회분이라고 나와 있었지만 빈약해보입니다. 펀딩에서 유리돔 형식의 포장을 강조하였으나 펀딩에 나온 사진의 포장과 실제로 받은 포장이 다릅니다. 공정이 바뀌었다고는 하지만, 자연재해로 인한 것이든 디자인 자체가 바뀌었는데 후원자들에게 충분한 설명을 해주지 않은 거 같네요. 펀딩에서 예시로 들었던 화장품이나 양념 소분으로 쓰기에는 공간 낭비일 정도. 또 설명에는 2회분이라고는 하지만, 예시와는 양이 차이가 나 적게 들어갔다는 느낌도 듭니다. 기대가 너무 컸나 제품 받자 마자 돈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 것도 처음인듯...

review-image
+2

아쉬움이 많이 남는 펀딩이에요. 엄청 기대하고 많이 기다려서 받았는데... 개선 할점이 너무 많아요 패키지 박스는 다 꾸겨져서 왔고 안에 접착면도 다 떨어져서 왔습니다. 유리돔도 퀄리티가 기포낀거, 우둘우둘한거 가지각색입니다. 선물로 보냈다면 욕 먹었을거 같아요 ㅠㅠ 그리고 꽃잎 양이 부실합니다. 그리고 향이 약해서 킁킁 코에 대고 맡아야 좀 납니다. 맛은 맹물 맛이구요. 3회까지 우릴 수 있다는데 글쎄요.. 차맛이 원래 거의 없고 향도 잘 안나는지 꽃차 특성인지 궁금 하네요. 그렇다면 전 꽃차는 좀 안맞는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시중에 계속 판매하신다면 양이나 구성을 많이 변경하셔야 할거 같아요. 차 g으로 따진다면 아쉬운 가격입니다

review-image
+5

배송은 잘 왔지만 박스가 접착불량으로 제대로 열리지않아 이쁘게 여는건 실패했음. 유리용기가 이미지와 달리 많이 바뀌어 소분용기로써는 쓰기 힘들거같음. 윗부분이 돋보기 느낌이 되어 위에서보면 가득차보이지만 옆에서 보면 내용물이 들어갈 공간이 반밖에 안됨. 차는 아직 안먹어봤고 포장운도 그렇고 소분용기겸 문진으로 쓸 예정으로 샀던거라 좀 아쉬웠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주말이라 먹어봄. 일단.. 양이 적어보이는 매화차? 로 추정되는 걸 먹어보았음. 컵무게 109g → 매화차 추가 109g 2회분량이라고했지만 양이 너무 적어보여 한통 다 털어넣었음. 꽃차는 처음인데 원래 홍차류보다 무게가 안나가는걸까. 뜨거운물 끓여서 바로 부으니 꽃이 펴지며 우러나는건 이뻤고 향도 좋아 눈으로 보고 코로 맡는 재미는 있음. 꽃차 자체로는 설명처럼 먼지같이 흩날리는 것도 없고 좋음.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