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창작생태계 기여도
생활 용품

수줍은 사랑을 전하는 방법 [sorso mug] 3종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프로젝트 정책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7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 선물 준비가 빠르게 되면 선물 전달 예정일보다 빠르게 발송될 수 있습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품에 인쇄된 디자인은 잘 지워지지 않지만, 철 수세미 등 강한 마찰을 가하면 손상이 갈 수 있습니다. 이에 부드러운 재질의 스펀지로 세척하는 것을 권장드리며 위와 같은 상황으로디자인에 손상이 간 경우는 불량으로 간주하지 않아 반품이 어렵습니다.
- 바닥에 직접 접촉하는 부분인 제품 밑면은 마찰을 강화시켜 컵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유약으로 코팅되어있지 않습니다. 이에 사용을 하며 제품 밑면에 이염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전사 인쇄는 기계가 아닌 전문가 즉, 사람이 직접 하는 작업입니다. 손으로 전사지를 직접 도자기에 붙이고 구워내는 작업 특정상 미세한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큰 오차가 아닌 이상 불량품으로 간주하기 어려워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다소 복잡하고 시간이 걸리는 제작 과정 특정상 제작 기간에 대한 이슈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를 펀딩 일정에 반영하였습니다.

- 택배사 파업/원부자재 수급 어려움 / 감염병 이슈 등으로 일정에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커뮤니티글을 통하여 안내드리니 꼭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창작자 소개

안녕하세요:) 세상에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 싶어 브랜드를 창업했어요.
보고 있기만 해도 마음 따뜻해지는 제품을 만든답니다:)
직접 디자인, 마케팅, 기획을 모두 담당하고 있어요.
점점 발전해가는 모습을 지켜봐주세요:)
제가 곁에 있어줄게요.
I'm here with you.
이전 프로젝트 후기 9

따스한 향이 나요. 언제 뿌려도 좋지만, 정말 밤에 뿌리면 위로가 되는 향이에요.

review-image
+4

나이트 스프레이 받은 날부터 항상 기분 좋게 잠들고 있어요.

프로젝트의 의미가 너무 좋아서 기다려졌었는데.. 프로젝트 영상을 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누구나 아픔을 하나쯤은 가지고 있고 스스로 치유할 수 있도록 기다려주겠다는 따듯한 한마디가 좋았거든요.. 그런데 제품을 받고 시향을 한 뒤 문제가 생겼어요..정작 이 스프레이를 사용 할 제가 너무 싫어하는 머리아픈 향이고 시향을 한 뒤 함께 침실을 사용하는 소중한 강아지가 구토증세를 보였거든요 저도 머리가 너무 아프고 울렁거려 다시 상자에 넣어 서랍 깊숙한 곳에 넣어두었습니다. 향노트를 꼼꼼히 보고 후원했음에도 더 아픈 상처만 받았네요.. 물론 개인적인 취향일 수 있겠지만 이 향기가 나는 사람의 곁은 가고싶지 않네요 그리고 제가 느낀 향은 자동차 타면 멀미하시는 분들은 격하게 공감하실 듯 한데, 고속버스 타면 특유의 울렁거리는 향이 있어요 딱 그 냄새라고 느꼈습니다. 포근하지도 따듯하지도 않은 그저 머리아프고 속 울렁거리는 냄새.

처음 뿌렸을 때, 쌉싸름한가 싶으면서도 조금 날카롭게 들어오는 향에서 마음 깊숙히 가라앉은 상처들이 떠올랐고 향을 지나서 조금은 달콤하면서 살짝 무게감 있는, 부드러우면서도 포근한 향으로 이어지면서 마치 '그럼에도 불구하고 괜찮아' 라고 위로받는 느낌이었어요. 그렇게 위로를 받다가 끝부분에서는 어둠이 짙게 내려앉은 밤, 벽난로가 있는 집 어딘가에 홀로 앉아 사색에 잠겨있는 모습이 떠올랐어요. 스모키한 향으로 이어지면서 따뜻한 우드로 마무리되는 느낌이었는데 향의 전체적인 이야기가 긴 시간을 홀로 아파하지 않길 바라는, 따뜻하고 섬세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덕분에 제 밤과 새벽이 조금 더 따뜻해질 것 같습니다. +) 향이 꽤 진한 편이라 소량만 뿌려도 충분하실 것 같아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