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에세이

악착발랄 희귀병과 함께 살기 프로젝트<내 하루는 네 시간>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2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0.07.31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14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1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창작자소개

1993년에 태어나 18살에 루푸스 신염 발병, 27살에 복막 투석을 시작했다. 전교 1등, 고등학교 최초 여성학생회장에 서울대 합격까지. 오버 스펙으로만 살다가 희귀 난치성 질병 루푸스 신염을 만나고 열심히 살지 않으려 애쓰며 산다.현재는 복막투석환자로 배꼽 2cm 옆에 달린 호스(도관)를 숨기고 지낸다. 많이 울면서도 악착같이 발랄하게 지낸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1

병동에서 근무할때 환자 한분 돌아가셔서 멘탈 개 털려있을때 타이밍 좋게 도착해서 읽었음 살고싶은 사람이 살아가는 이야기는 아름답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