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튜나사운드

정여진의 2000년대 애니송 풀버전 프로젝트!

대한민국 애니송 대표가수 '정여진'의 2000년대 애니메이션 엔딩곡 풀버전 프로젝트!

프로젝트 만족도가 높아요

모인금액
156,273,000
후원자
2,938

달성률

312%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3. 03. 31 ~ 2023. 05. 10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펀딩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6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3년 4월 9일 펀딩 마감일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14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 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1번까지 재발송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 전달된 파일에 심각한 결함이나 저작권상 문제가 있을 경우, 수수료 제외하여 환불 가능합니다.
- 전달된 파일은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본 프로젝트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 특히 해외 거주자들을 포함하고 있는 관계로 제작 완료 및 배송 시기에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위와 같이 일정에 변동 사항이 발생할 경우 텀블벅을 통해 빠르게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추가 문의는 ‘창작자 문의’를 통해 남겨주세요.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95%(후원자 응답)
review-image
후원자 Pick

안녕하세요! 저는 조현기이고 심한 지체장애인 입니다. 2000년대 5개의 에니들을 저에게는 삶의 희망이었어요! 특히 엔딩곡은.. 그런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애니 엔딩곡들을 풀버전들이 없어서 너무 답답했어요! 그리고 정말로 궁금했어요! 그런데 2023년 7월 30일에 답을 찾았어요! 5개 엔딩곡들이 정말로 너무 많이 많이 좋아요! (저는 슈퍼갤즈 엔딩곡 끌어안고 싶어를 처음 듣고서 눈물이 너무 많이 나와서 울었어요!) 이 5개의 곡들을 작사를 해주신 분들하고 음악을 연주해주신 분들 그리고 녹음, 믹싱을 하는 분들 그리고 예쁘게 불려 주신 정여진님! 정말 너무 감사합나다.!

review-image
+2

우선 너무 감사해요 ㅎㅎ 힘들게 치여가는 일상 속의 단물 같은 존재 랄까요~? 옛 추억이 새록새록 나면서 USB에 있는 음악파일에 재롱을 좀 부려봤습니다 ㅎㅎ 펀딩 정말 감사합니다 !! 또 해주실 거라고 믿어요!! 가사도 띄우고 애니메이션 앨범 사진도 붙혀넣고 ㅎㅎ 정말 행복합니다 ♡

백수 시절에 펀딩이 진행됐었는데, 취직을 하고 첫 월급과 함께 선물처럼 받았습니다 :) 돈이 없던 시절에 진행된 펀딩이라 정말 고민하며 참여한 펀딩인데 과거의 저를 칭찬해주고 싶네요. 오랜만에 한가한 주말을 맞이하며 USB를 활용해 노래를 듣고 있습니다. 음악은 어떤 컨텐츠보다도 추억을 강력하게 기억하게 하는 마법이 있는 거 같아요. 5곡이 재생되는 시간은 짧지만, 그 5곡이 주는 행복은 너무 소중하게 다가오네요. 비슷한 시대의 공유할 수 있는 추억을 가진 많은 분들과, 프로젝트를 진행해주신 여진님과 튜나 사운드에 감사 인사 드립니다 :) 이런 프로젝트가 또 있길 바라는 건 욕심일까요? p.s 싸구려 헤드셋으로 음악을 듣고 있는데, 스피커나 헤드셋을 하나 사야 할 거 같아요 ;ㅅ; ㅋㅋㅋㅋㅋ 다음 월급 일까지 열심히 일해야 할 이유가 한 가지 더 생겼습니다.

저녁에 택배 뜯는 것도 귀찮아서 며칠 미루다가 USB만 달랑 회사 가져왔습니다. 핸드폰에 부랴부랴 넣어서 찰나같은 점심시간 혼자 벤치에 앉아서 청음했다가 별안간 사연 있는 사람 됐네요. 듣자마자 울컥해서 이 꽉 깨물었습니다. 어른이는 근무시간에 울지 않습니다!! 무더운 날씨라도 나무그늘에 앉아있으면 새털같은 바람도 세상 달콤하게 느껴집니다. 그런 나무그늘처럼, 바람처럼 저를 위로해주는 앨범이에요. 노래 다섯 곡으로 많은 격려를 받았습니다. 앨범아트처럼 내복입고 저녁마다 안방사수하던 어린이는 시간이 흘러 지친 직장인이 되었습니다ㅎㅎ 그런데 생각해보니 어른이 된 지금도, 그 옛날에도 제가 느낀 감정은 크게 변하지 않은 것 같아요. 명곡은 올타임 명곡이라 그런걸까요? 아무튼 험난한 세상이기에 더욱 이 아름다운 음악을 세계에 알리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2탄 존버하겠습니다! 저도 GTO Last piece 한표!!

100%
만족도
2,938명
누적 후원자
1.6억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