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17이 재오픈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어요

GISSE 지쎄

안 신은 것처럼 편한! 무중력 메리제인

1초 착화 벨크로 스트랩 아치를 받쳐주는 아웃솔 폭신폭신 특허쿠션 최상급 천연가죽 100%

프로젝트 만족도가 높아요

모인금액
23,222,400
후원자
232

달성률

4644%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5. 02. 14 ~ 2025. 03. 04마감
예상 발송 시작일
2025. 03. 12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 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 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모니터의 환경 또는 촬영시 조도에 따라 실제 제품의 색상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이즈는 측정 방법에 따라 약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선물 전달 일정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나요 ?
지연 가능성을 고려하여 예상 전달일을 잡았으나, 생산 공장의 상황에 따라 그 이상의 생산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배송 지연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생산 일정과 배송 일정을 미리 공지드림을 약속합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70%(후원자 응답)
review-image

신발 잘받아봤습니다~ 공통된 의견들과 같이 오래 걸으면 뒤꿈치쪽은 쓸리니까 신기전이라면 5사이즈 크게 교환해달라고 하시는게 나아보입니다 외부에서 신은 후엔 교환절대불가!!! 니까 참고하세요ㅠㅠ 편안함을 내세운 신발인데 뒤꿈치쪽은 좀 아쉽네요

전체적인 소감은 '많은 장점이 있지만, 그럼에도 약간 아쉬운 느낌이 있다' 입니다. 신고 벗기 편한 찍찍이 버클이라든지, 푹신푹신하고 부드러운 감촉의 바닥, 미끄러짐 적고, 소음도 적은 밑창 재질, AS시스템 등은 큰 장점이라고 느꼈습니다. 특히 조용한 공간에서도 편안하게 걸어다닐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은 두 가지 입니다. 1. 신발이 전체적으로 좀 딱딱하고 뻣뻣한 느낌이 있습니다. 두꺼운 양말을 신었는데 딱 2km 걸었는데 뒤꿈치 쪽 닿는 부위에 보풀이 잔뜩 일면서 해지네요. 만약 얇은 스타킹을 신었다면 뒤꿈치 피부가 까져서 상처났을 것 같습니다. 시간을 두고 천천히 길들이거나, 물집 방지 쿠션의 도움을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2. 아치 쪽 중간지지대가 은근히 위험합니다. 보도블록이 울퉁불퉁한 곳을 걸어갈 때나, 계단을 오르내릴 때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 보도블록 울퉁불퉁한 곳이나 계단턱에 이 중간지지대 부분이 걸리는 순간 발목이 옆으로 휙 꺾이는 것을 몇 번 경험했습니다. 계단 폭이 좁은 곳이나, 혼잡한 출퇴근시간대 지하철역 같은 곳에서 특히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후원 참여하신 다른 분들께서도 조심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적어봅니다.) 이 부분은 꼭 개선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review-image
+1

일단 신발이 푹신푹신해요! 퀄리티 나쁘지않슴니다! 하지만... ㅠㅠㅠㅠ 바닥은 푹신하지만 발등이 높은 편이 아님에도 엄지발가락 위쪽에 살짝 조임이 있고 뒤꿈치쪽이 빳빳해서 상처날 각이더라구요ㅜㅠ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극찬들을 보고 기대를 많이해서 실망이 커졌나 봅니다ㅜㅜ 신발 자체는 좋아보이고 밑창 퀄리티 좋고 미끄럼 방지도 잘 만들어져있긴합니다...! 일단 물집방지용품들의 도움을 받아 신어보겟습니다...! 익숙해지면 푹신푹신하고 디자인 귀여워서 잘 신고 다닐것같아용

review-image
+1

어느정도 차려입을 때 같이 신을 수 있으면서 편한 신발이 없을까 찾고 있었는데 딱 원하던 부분을 충족시켜줘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깔끔하게 예쁘고 발도 편해요. 어제 받아서 오늘 신어보고 있는데 뒤축이 아직 빳빳해서 뒤꿈치 까질까 불안한 부분은 있지만 다른 부분은 다 정말 편하고 좋아요ㅎㅎ

65%
만족도
238명
누적 후원자
2.3천만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