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향수

[맨디컴백] 아.샷.추와 초코 츄러스 그리고 마라탕??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4일 이상 배송시작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2.3.31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텀블벅 계정의 배송지를 변경 하실 경우 창작자에게 따로 안내가 되지 않습니다. 배송지가 변경된 경우 '창작자의 문의하기'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배송지 변경을 창작자에게 알리지 않으므로 인해 발생한 오배송에 대해서 창작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5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 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향수병의 파손, 깨짐, 크랙의 경우 불량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순 패키지와 라벨의 스크래치, 오염 등은 교환이 불가합니다.
- 향수의 특성상 온도의 변화 및 배송 중 심한 흔들림으로 인한 소량의 누수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제품 불량에 해당되지 않으므로 교환대상이 아닙니다. 하지만 소량의 누수가 아닌 다량의 누수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진을 찍어 창작자와 소통 후 교환유무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 수령 이후 제품을 닦아 정돈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누수가 발생할 경우 제품 불량으로 교환대상입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선물 예상 전달일에 관하여,

프로젝트 내 기재된 4월 29일은 선물의 예상 전달 시작일입니다. 후원자분들에게 도착하는 날은 지역 또는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시작일을 명시하였습니다.

예상 전달 시작일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는 부분은 향수를 제조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재료들 중 해외에서 수입하는 재료들에 한하여 배송에 딜레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고려할 수 있는 변수를 감안하여 예상전달 시작일을 설정하였습니다. 하지만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사유로 지연이 될 경우에는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창작자소개

안녕하세요. 조향 집단 '센트 라이브러리' 소속 창작자 '맨디'라고 해요!
최고의 조향사를 꿈꾸는 저 맨디가 선보이는 환상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자!! 그럼!! 출~~발~~~~~!!
이전 프로젝트 후기 217
review-image

와 왜 맨디 맨디 하는지 알 것 같아요 딸키쥬스를 먼저 맡아 봤는데 와 첫 향은 키위의 상큼함이 그대로 느껴졌어요 그리고 5분 정도 지나면 은은하게 딸기와 키위 냄새가 느껴져요 근데 왜 이걸 선물로 주신 거지? 같은 가격으로 팔아도 될 것 같아요.. 그 다음에 큰 기대를 않고 펀딩한 향수를 맡아봤는데 생각보다 과일 향이 별로 안 났었어요 이거 먼저 맡아볼 걸 후회했습니다 그렇다고 별로란 얘기는 아니고 맨디님 향수 후원이 처음이긴 하지만 가장 달지 않은 향수일 것 같아요 처음에는 애매한 향이 나고 5분 정도 지나면 복숭아 자두 에이드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그 시럽 냄새가 나는 것 같긴 해요 생 복숭아와 생 자두를 기대했었거든요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에이드에서는 이런 향이 날 것 같아요 저는 솔직히 말하자면 딸키쥬스가 더 좋았어요..! 나중에 혹시 딸키쥬스 펀딩해주신다면 꼭 다시 살 거예요 여러분 와디즈 단독으로 다른 구어망드 계열 향수 펀딩 중이더라구요 저는 딸기잼이랑 와디즈 향수 펀딩 완료했어요 맨디님 앞으로도 이런 디저트 향수 많이 많이 출시해주세요 뭔가 맨디님 단독 인스타도 있으면 좋겠어요..

아이가 어느 날인가부터 자기 전에 꼭 뿌려달라고 졸라요.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까 저도 너무 좋아요. 매일 달콤한 꿈을 꿉니다.

캡 밑부분에서 찔끔씩 새어나와요.....🥲 그리고 패키지 들뜸도 너무 심해요... 배송도 2일날 예정이라면서 6일에 받았습니다. 아무 공지도 없이요. 솔직히 환불하고 싶습니다.

샹그리아가 너무 궁금해서 먼저 써 봤는데 처음엔 이게... 뭐지? 싶었어요. 뭐랄까 좀 이상하고 독특해서 제 취향은 아니었거든요. 근데 또 화장실이랑 하수구 냄새는 잘 잡아주고... 향만 제 취향이면 완벽했을 텐데 싶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대중 픽으로 고를 걸하고 후회했는데 몇 번 맡다보니까 또 좋더라고요? 싫었는데 좋아졌어! 뭐지 이게? 이게 바로 볼매인가?! 싶었어요 ㅋㅋㅋㅋ 결론은 잘 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