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창작생태계 기여도
뷰티

담당자 내돈내산템, 세안+피부케어를 동시에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선물 A/S 정책

선물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발생한 초기 하자에 대해서는 본 A/S 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 A/S 규정 : 본 제품은 6개월 보증을 제공하며 , 보증 기간 동안 무상 보증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자체 분해 , 수리 , 개조 시에는 제품 보증 유지보수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 A/S 가 불가한 경우 : 보증기간 이내일지라도 ,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 A/S 접수 방법 : 아래 접수처를 통해 구체적인 하자 내용과 함께 접수해 주시면 , 정확한 소명 후 처리됩니다 .
· A/S 접수처 : ( 06165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554 예성빌딩 3층 , 세토웍스


| 교환 및 환불 불가

선물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 / 환불 신청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교환 / 환불 신청은 [ 창작자 문의 ] 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또는 환불의 경우 후원자가 배송비 3,000 원 또는 왕복 택배비 6,000 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5,000 원 추가 됩니다 .
· 후원자의 잘못으로 물건이 멸실 ( 물건의 기능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전부 파괴된 상태 ) 되거나 훼손된 경우 ( 다만 , 내용물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을 훼손한 경우에는 취소나 반품이 가능 )
· 후원자가 사용해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
· 시간이 지나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
· 복제가 가능한 물건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 . 다만 , 가분적 용역 또는 가분적 디지털콘텐츠로 구성된 계약의 경우에는 제공이 개시되지 않은 부분은 제외
∙ 후원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 또는 이와 유사한 상품 ( 예시 : 재판매가 어려운 각인이 포함된 물건 등 )
예상되는 어려움
· 예상 선물 수량보다 후원 수량이 과다하게 초과될 경우 초과 물량의 생산 및 전달 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창작자 소개

세토웍스는 지난 2012년 설립되어 국내 스타트업 , 중소 벤처기업의 우수 / 혁신 제품을 발굴하여 글로벌 시장 진출과 판로 확대 사업을 지원하고 있는 글로벌 마케팅 기업이자 전문무역상사 입니다 .
이전 프로젝트 후기 32
review-image
+3

1. 큰 가죽을 박스 포장법처럼 쭉 잘라 끼워넣기한 것처럼 지나치게 심플한 완성품 2. 생전 처음보는 자동 오픈형 지갑 : 테이블 위에 올려두면 내용물이 뭐가 있는지 전체공개 가능 3. 내부에 지폐를 보관하며 들고 다닐 경우 언제 빠졌는지도 모를 정도로 허술해보여서 불안한 오픈형 디자인 4. 대만, 일본여행시 진짜 동전이 많이 발생되는데 전부 수납이 가능할까 싶을 정도로 협소한 지퍼칸..... 5.추가 카드부분은 끈을 잡아당겨 한 번에 꺼내지는 구조다보니 자칫 떨어질 수도 있지만 안 떨어지더라도 전체 카드(내용물)가 나와있는 상태로 필요한 카드를 찾는 과정에서 다른 내용물을 분실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6.설명서 뿐만 아니라 포장지에도 영어, 일본어, 중국어 뿐이네요. 펀딩이 아니라 직구대행으로 물건을 구매한 건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듭니다... 추후 펀딩... 고민이돼요.... 죄송합니다 ㅠㅠㅠㅠ 진짜 어지간하면 좋게 말씀드리고 싶다가도... 보면 속 터져요 ㅋㅋㅋㅋ 심지어 이건 누구 준대도 안 쓸 것 같은데 환불받고 싶네요....

review-image
+1

생각 이상으로 조잡하네요... 해외 여행용 지갑으로 쓰려고 했는데 마감 퀄리티도 별로고 지갑이 벌어지는 구조라서 지폐는 아에 수납도 못할거 같아요. 지폐 다 흘릴듯 합니다. 동전 수납 크기도 너무 작아서 몇개 안들어가고 열고 닫다가 소매치기 당할거 같아요. 가격대비 성능이 완전 꽝 입니다.

review-image
+3

잘... 모르겠네요...; 설명서에 한국어 1도 없는거... 실화입니까? 텀블벅에에서?? 제가 걀제한 금액이 정당한 금액인지 잘 모르겠네요. 환불 가능하다면 환불하고 싶습니다.

review-image

음... 일단 기대보다는 아니구요. 실물보단 사진발이고요. 10만 원의 값어치는 못한다고 봅니다. 고급 가죽이라는데 그닥 고급스러워 보이지가 않고요. 가벼운 건 좋습니다만 손에 꼭 쥐고 다녀야겠어요. 지갑이 똑딱이 이런 게 없어서 다물어지지도 않고 ㅋㅋㅋ 사진엔 그런 게 없다보니 전혀 생각도 못했네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