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자소개
나오자마자 신나게 플레이했습니다! 오프라인 굿즈들도 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웠는데, 이렇게 게임으로 움직이는 차깨비들을 보니까 너무좋아요! 벌써 열심히 지르고 있는 자신이 있습니다.ㅋㅋ 일단 목표는 도감 100퍼에요! 열심히 키우고 카페를 번창하겠습니다! 너무좋아요!!♡ 약간의 아쉬움 점으로는 아직 불편한 편의기능 인거 같습니다! 차깨비하나 선택하고 나가고 다른애 선택하는게 조금 불편하네요.. 화살표로 바로 다음 차깨비보기를 하는것도 좋을거같습니다!
너무너무 귀여워요! 하지만 광고리워드를 잘보는 저한테는 광고를 못보는게 정말 치명적이네요😭 게임하면서 불편한것도 굳이 따지자면 미니게임이 어렵다는 정도네요! 시간나는대로 하면서 아무리 노력해도 50~60정도가 최대예요ㅠㅠ 또 꾸미기에서 상호작용이 되는건 차깨비들이 알아서 상호작용이 됐으면 좋겠어요. 그냥 알아서 사용하는걸 구경하고싶기도하고 굳이 그걸 왜 수동으로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여러가지 편의성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차깨비들이 매우 많이 귀엽습니다 그런데 미니 게임이 너무 어려워요 미니게임 20점 넘기기도 힘드네요ㅠㅠ 지금 2스테이지 4레벨 진행중인데 자꾸 실수해서 손님들이 화나서 나가버리네요 스테이지 넘어가면 점점 어려워지겠죠..? 그래도 찻집 운영은 몇번 하니까 익숙해졌는지 실수가 줄어들긴하네요 ㅋㅋㅋ 그래도 차깨비들이 정말 귀여워서 할만합니다 보고있으면 힐링돼요 +) 카페 4단계까지 진행후 쓰는 후기 미니게임은 여전히 어렵지만 찻집은 단계가 업그레이드 될 수록 운영을 쉽게 해주는 요소가 등장해서 좋아요 사전예약 보상으로 받은 여우도 매우 귀여워요♡ 꿀팁1. 찻집 운영시 손님을 누르면 돈을 더 줘요 꿀팁2. 꾸미기 설명에서 많이 사용하다보면 금방 배고파져요 라는 설명이 있다면 그 가구를 사용하는 차깨비가 금방 배고파져요
바로 깔아서 재밌게 하고 있어요!! 하다보니 조금 아쉬운점은 차깨비 먹이를 하나보고 옆으로 넘겨서 볼수있었음 좋겠어요. 하나보고 나갔다가 다른거 또 눌러서 볼수없어 불편해요. 비슷한 예로 차깨비 설명보고 다른 차깨비보려면 또 뒤로가서 나왔다가 다른 차깨비를 눌러야한다는 점이..조금 불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