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 엄청난 머더미스터리 였습니다
일행들이 너무 재미있다고 극찬은 하네요
테스트 했던 친구가 너무 극찬을 해서 궁금했는제 드디어 했어요!!
창작자님들의 작품에 대한 애정이 잘 묻어나는 패키징이나 오탈자 대처가 좋았습니다. 그런데 범인 외 거짓말 불가능 규칙은 펀딩 페이지 작품 설명에 적어주셨으면 좋았을텐데........ 개인적으로 선호하지 않는 시스템이라서 규칙서를 읽다가 상당히 당황했습니다ㅠㅠ 이런 중요한 규칙은 앞으로 꼭 표기 부탁드려요.
아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그림도 그렇고 내용도 뭔가 귀염뽀짝 팬시한 느낌이라 플레이 자체는 부담이 없었는데 다 끝났을땐 묘한 울림을 주는 머미였어요. 추리 게임으로 접근하면 조금 아쉬울 수 있을 것 같고 전체적인 흐름이나 보드게임, 스토리게임으류로 접근하면 대체적으로 다 만족할 것 같아요 머미보단 크씬 같은 느낌인데 꼭 3부작 한번에 다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같이 머미한 일행들 다 만족해서 다음 펀딩 열리면 작가님껀 무조건 사야겠다며 만족하고 하하호호 웃으면서 했어요
넘나.. 굿...🏰🧚♀️🧚♂️
생각보다 난이도가 높지 않아 입문용으로 플레이하기 좋은 작품이었습니다. 신박한 플레이 요소가 재미를 이끌기도 했지만, 반대로 아쉬운 점도 있었습니다. 스포일러가 될 수 있어 구체적으로 언급하긴 어렵지만, 특정 장면의 타이밍은 좋았음에도 불구하고 흐름이 다소 붕 뜨는 느낌이 들어 아쉬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인 분위기는 만족스러웠으며, 후속작이 나온다면 다시 한 번 후원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