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창작생태계 기여도
향수

아마존 숲의 첫 새벽을 담다 : 신선한 잎사귀 향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창작자 소개

About Our past, Our time, Our space.
Make your memories nostalgic.

우리의 과거와 시간, 그리고 장소를 어우르며
기억이 될 혹은 기억이 된 그 곳을 향기로 선물할게요.
이전 프로젝트 후기 122

세탁소향이라고 이게???? 솔직히 섬유 유연제 향도아니고 세탁소향도아니고 스팀향도아니다. 혹시나싶어 안정화 거쳐볼려고 2주 숙성할껀데 그후에 변화가있다면 리뷰수정을 하겠지만 진짜 대실망 그자체다 ....어디가 세탁소지..??? 앳 조향사님은 첫후원인데 솔직히 향이 난감해서 믿음 바사삭. 다음 후원은 하고싶지 않다.

review-image

시향지로 맡아보고 좋아서 후원했습니다. 과일향이지만 너무 달거나 시큼하지 않다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작가님께서 설명해주신 그대로였고, 싱그러운 자두향 바디워시로 샤워한 듯한 향기였습니다. 시향지랑 실제로 뿌려봤을 때의 차이가 다소 있었는데, 실제로 뿌렸을 때는 생각보다 더 톤이 높고 쨍한 느낌이 있었어요. 그리고 자두향에 비해서 샤워향이 더 두드러지고 오래가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달콤한 자두향의 조화와 깨끗한 잔향이 마음에 들어요. 요새 9월이지만 폭염특보가 있었을만큼 많이 더운데 프레시한 아침샤워 느낌으로 자주 뿌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잘 사용하겠습니다! 즐겁고 편안한 추석 보내시길!

review-image
+1

향수와 어울리는 리본으로 묶어서 포장도 꼼꼼하게 잘 해주셨어요!! 받고 향을 바로 맡아봤는데, 원래 이런 향 구매하면 너무 독해서 뿌리고 나면 두통이 오고 힘들었거든요.. 근데 우선 독하지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섬유유연제 느낌에 베이비파우더 향도 은은히 나는 것 같고 뽀송한 느낌!! 뿌리면 뭔가 막 샤워하고 나온듯한 느낌이 들어요 기대한 것 보다 좋습니다:)

review-image
+1

클린세탁소 이름에 맞는 리본이 너무 예쁘네요:D 그래서 처음에 뜯기가 아쉬웠어요~ 진짜 제가 딱 생각했던 향기예요. 갓다린 빳빳한 새옷향기요! 청량함과 포근함도 함께 느껴져요. 선물로 주신 엄마분내도 정말 좋네요~ 앳향수는 처음인데 향기가 부드러워요. 향수 이름을 들었을때 떠오르는 향기가 그대로 재연되니까 더 믿음이 가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