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아카네움

고대어를 이해하는 [마법 언어의 이해]

[교양]에서 배우는 마법의 활용, 단어를 고대어로 바꾸고 활용하는 방법까지

프로젝트 만족도가 높아요

모인금액
4,855,500
후원자
123

달성률

971%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5. 01. 29 ~ 2025. 02. 26마감
예상 발송 시작일
2025. 03. 06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본 프로젝트는 생성형 AI로 제작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4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9%,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본 제품은 PDF 형식의 디지털 파일로, 제품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 링크를 텀블벅 메시지를 통해 보내드립니다. 이 점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전달된 파일은 타인에게 양도 불가능합니다. 허가 받지 않은 복제 및 양도, 재배포는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텀블벅 메시지를 통해서 부탁드립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내용 및 디자인 보완, 추가 리워드 제작 등에 따라 선물 전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커뮤니티 또는 텀블벅 메세지를 통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80%(후원자 응답)
창작자 Pick

교수님이 친절하시고 좋으신 분 같으셔서 이번 학기 열심히 수업 들어보려고 해요~ 교재 내용도 알차고 여러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만족합니다! 열심히 수강해서 A+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review-image
+1
창작자 Pick

창작 작업할 때 참고할 겸 흥미로워서 구입했습니다. 창작물마다 어떻게 설정하느냐에 따라 마법에 대한 접근방식이나 사용법 등등이 다른데, 여기는 일단 첫 페이지부터 <솔로몬의 작은 열쇠>를 인용하면서 나오니까 점점 빠져들게 되더라구요ㅎㅎ 다음 공개될 서적도 기대하겠습니다!

review-image
+4

아카네움의 서적은 항상 마법이 실존하고, 실존하는 마법에 대해 다루는 교과서처럼 깊이있는 서술과 내용이 담겨있어서 읽다보면 가끔은 '사실은 마법이 정말로 존재하는 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ㅋㅋㅋ 이번 <마나의 이해>와 <마법도구론>도 마찬가지입니다. 판타지 장르를 쓰면서 세계관에 넣을 마법과 마나의 설정에 대해 고민하느라 호오포노포노, 차크라 등에 대한 것까지 찾아볼정도로 평소에도 판타지 장르 글 작업에 진심인 편인데, 이번에 나온 <마나의 이해>를 정독하면서 마나를 보통의 판타지 장르에서의 개념인 '원소'에 가까운 개념이 아닌 '흐름'과도 같은 무언가로 보는 시각이 꽤 참신하게 느껴졌습니다. 대체 어디서 이런 아이디어를 얻으시는건지, 아니면 사실 진짜로 어딘가에 마법부가 실존해서 거기 자료를 가져오시는 게 맞는건지 싶어요ㅋㅋㅋㅋ <마법도구론>도 실제 연구가 있었던 것 처럼 도표나 연구 사례 등도 같이 나와있어 현실감이 많이 느껴져서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특히 '자율운용도구'에 대한 부분은 현실의 AI가 탑재된 기기들에 대한 부분도 같이 연관지어 생각해볼 수 있어서 꽤 즐겁게 읽었던 것 같아요. 보너스 리워드로 같이 주신 <마법 묘사 200선>은 아카네움 님이 평소에 쓰시는 문체나 묘사가 어떠한지 살짝 엿볼 수 있어 200문장 전부 읽어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ㅋㅋㅋ 다만 이번에 펀딩한 책들에 약간의 문제가 있다면, 첨부사진의 4번, 5번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가끔 한 페이지 전체(4번 사진)가 다른 페이지(5번 사진)랑 글씨체가 다른 부분이 있어서 가독성이 조금 떨어집니다. 저번 펀딩때는 안 이랬던 것 같은데 프로그램에서 pdf로 내보내기 할 때 생긴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 (가끔 그런 경우 있더라구요) 어차피 다음 펀딩도 살거라 딱히 상관은 없지만 그래도 다음 펀딩때는 괜찮아지기를 바래봅니다 ㅎㅎ 다음 교재에서 또 만나요~~

정말 마법 전공서 보는 것 같아서 감동 받았어요···.

67%
만족도
372명
누적 후원자
1.7천만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