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아콩코리아

[먼작귀 무드등] 엉덩이, 볼따구 톡 쳐서 키세요.

귀여운 끝판왕 먼작귀 친구들이 국내 최초 무드등으로 탄생.

프로젝트 만족도가 높아요

모인금액
38,495,800
후원자
966

달성률

384%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3. 11. 22 ~ 2023. 12. 18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펀딩 마감 이후에는 후원금액이 창작자에게 전달되기에 텀블벅을 통해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은 창작자가 환불계좌를 받아 반환하는 방식으로만 가능하며, 어떤 경우에 환불이 가능한지를 기재해주세요.
· 펀딩 성사 후 지연 또는 선물 전달에 문제가 발생했을 시, 소비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후원금 환불, 대체 보상에 대해 대응 가능합니다.
· 배송이 필요한 선물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교환, A/S는 교환요청 사항 접수 후 환불 혹은 상품 교환 형태로 진행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선물 전달 일정이 택배사 사정에 의해 지연 될 수는 있습니다.
· 본프로젝트는 펀딩 자금이 고갈돼 선물을 전달하지 못할 위험은 없습니다.
· 제품 고장에 대한 A/S는 고객 접수 후 순차적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50%(후원자 응답)

패키징이 너무 귀엽고 선물 받는 느낌이었습니다. 건전지 동봉으로 바로 무드등을 사용해볼 수 있어 좋았고 스티커도 굉장히 귀엽습니다. 다만 톡 쳤을 때 무드등이 인식을 못 하는 것 같습니다. 내려놓을 때, 한손으로 볼을 잡고 다른 손으로 싸대기 때리듯이 쳤을 때만 인식을 하네요.. 생각 이상으로 곰을 쎄게 패야합니다.. 아예 터치식으로 켜는 선택지를 배제하고 그냥 들었다 놓는게 더 빠를 듯합니다. 이 부분은 굉장히 아쉽습니다. +머리쪽은 인식이 잘 안되는 반면 엉덩이 쪽은 머리쪽 대비 인식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치이카와 무드등을 개봉해보고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외형과 건전지도 동봉해준 세심함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밝기 조절을 위한 터치가 프로젝트명처럼 톡 수준이 아니라 짝 소리가 날정도로 세게 쳐야 인식이 된다는게 불편했습니다. 무드등 본체가 가볍다보니 그정도로 세게 치면 이리저리 밀려서 결국 두 손으로 잡고 치게 되더군요. 차라리 손으로 터치하는 것보다 바닥에 내리쳐서 인식시키는게 더 편했습니다. 밝기를 자주 바꾸지 않거나 단단히 고정시켜놓고 쓸게 아니라면 불편함을 느낄 것 같았습니다. 대체로 만족스러웠지만 이런 부분 때문에 아쉬움이 남습니다.

review-image
+5

생각보다 무드등이 큰데 왕 크니까 왕 귀엽다!! 기존에 갖고 있는 무드등보다 크고 고양이만해요. (고양이한테 검수도 잘 받았답니다.) 아기다리 고기다리 던우사기가 드디어 와서 너무 좋아요. 동글동글하고 너무 귀여워요. 토끼는 꼬리가 포인트~ 터치로 3단 조절도 잘 되네요. 택배 배송으로 토끼가 온다고 해서 토끼가?! 하고 놀랐다가 무드등 시켰다는 걸 깨닫고 안심했네욬ㅋㅋㅋ

review-image
+2

치이카와랑 하치와레도 귀엽지만 우사기가 특히 귀여웠습니다! 빛이 너무 밝지도 너무 어둡지도 않아서 좋았고 어디든 톡톡 건드렸을 때 끄고 킬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근데 머리가 제일 인식이 잘되는 편..!

67%
만족도
966명
누적 후원자
3.8천만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