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향수

홍차 향기, 애프터눈티 향수 "얼그레이" & "마들렌"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영업일 14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2. 8. 8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선물 전달 일정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나요 ?
- 모든 향료들이 해외에서 수입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수입에 문제가 생길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4.08.21
직관적인 향기에 유니크함을 더한, 보편적인 규칙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당신의 Life Style을 위한 향기 ROUGH - ON PROJECT
이전 프로젝트 후기 185
🎖퀄리티가 좋아요126❤️특별해요106🎵즐거움을 줘요98
review-image

1년이 지난 늦은후기네요 개인적으로 복숭아 향수 중에서는 제가 제일 아끼는 향수입니다. 예전에도 펀딩하고 너무 좋아서 금방 써버렸는데 재펀딩 열려서 바로 후원했는데 또 반이나 써버렸네요. 첫향은 상쾌하고 시원한(스킨향이나 우디, 멘톨같은 향 아님) 여름 에어컨같은 느낌과함께 이어서 납작복숭아가 떠오르는 귀엽지만 유치하지 않은 달콤함이 올라와서 여름에 뿌리기 좋은 과일향수입니다. 시원한 숲 이미지도 같이 떠오릅니다. 잔향까지 처음의 향이 은은해지면서 쭉 이어져서 좋습니다. 약간 저에게는 달달함이 빠진 냉장고에서 바로 꺼낸 시원하고 복숭아의 달콤한 과육향 적절하게 배합된 사이다처럼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너무 아끼는 향수라서 앞으로도 정말 재구매 의사가 있는 향수입니다. 개인적으로 러프한 프로젝트 향수들은 머리도 안아프고 향이 수채화물감처럼 맑게 퍼져서 너무 좋습니다. ㅎㅎ

완전 리얼한 딸기향이예요. 향에 예민해서 메세지로도 물어봤는데... 그냥 리얼한척 하고 다른향이 섞였을까봐 고민했거든요. 그냥 진짜 먹기 직전에 으깬 물러진 딸기 100%예요. 진짜 제가 검증드리는... 리얼함. 주변에서 와 진짜 딸기냄새 그대로네 라고 하네요 ㅎㅎ

이거 진짜 그냥 달달한 딸기향이에요! 고민하다가 했는데 진짜 근래들어서 가장 잘한 행동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향이 좋아요 끝에 살짝쿵 풀향도 나는데 먼가 그건 딸기 꼭다리 풀 향이라는 생각도 들고여 이로서 저는 완전한 인간 딸기가 되었습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