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가까이 유튜브 시청용으로만 쓰이던
제 아이패드 프로가 점점 불쌍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올여름에 아이패드 드로잉을 배우기 시작했어요.
거기서도 강사님이 직접 제작한 브러시 몇종과
페이퍼 하나를 주셨는데, 기본 브러시를 사용할 때 보다
결과물의 완성도가 더 좋아보이는 거에요.
그래서 적절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브러시를 알아보다가 텀블벅에서 윤드로잉님 브러시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후원금액도 적정하다 생각되었고 다양하게 적용하고
표현할 수 있는 알찬 브러시들이 가득하기에 후원하고
드디어 오늘 받았습니다~
디지털 드로잉 입문한지 얼마 안되어서 윤드로잉님의 브러시를 얼마나 잘 활용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제 프로크리에이트에 날개를 달아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
이제 가이드 꼼꼼히 챙겨 읽으면서 열심히 그림 연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