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팬콜 요청이 마감됐어요

많은 분의 팬콜 요청으로 창작자가 신중히 고민하고 있어요

creator-badge

크럼블룸

<연의 편지> 아카이브북&굿즈 출시!!

<연의 편지> 애니메이션 아카이브북&스페셜 굿즈를 소개합니다!

프로젝트 만족도가 높아요

모인금액
118,804,100
후원자
1,148

달성률

2970%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5. 10. 01 ~ 2025. 10. 21마감
예상 발송 시작일
2025. 11. 17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프로젝트 마감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후원금을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기타 정보는 펀딩 마감 후 일괄 취합되며, 변경 가능 기간이 지난 후의 정보 수정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한 경우, 반품/재발송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 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패브릭 및 지류 제품은 미세한 재단 오차, 흠집(스크래치), 얼룩 등의 오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배송 과정에서 제품의 패키지가 일부 손상될 수 있으며, 본품이 아닌 패키지의 파손은 교환 및 환불의 대상이 아닙니다.
· 제작 지역의 사정에 따른 휴무일, 기상 악화, 통관 과정, 기타 천재지변에 따라 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83%(후원자 응답)
review-image
+8

힘든 하루 마치고 두 발로 터덜터덜 귀가했다가 택배 뜯고 네 발 짐승이 되었습니다... 이게 무슨 일이야... 아 진심 2025년도 최고의 굿즈예요!!! 진짜 단 하나도 빠짐없이 원작이 잘 녹아 있고 너무 예뻐서 모아 놓고 비명, 하나씩 뜯어 보며 또 비명 질렀어요!!!! 디테일을 너무 세세하게 잡으신 것 같아서 사실 실물을 이렇게까지 기대하진 않았거든요. 사진이 120% 영롱하게 비춰 준 거겠지 했는데... 아니오!!!!!!!!! 실물이 정말 고급스럽고 섬세하고 아름답습니다. 베케트의 십자가, 월향 상자도 사실 사진빨이겠지 뭐 상자까지 실물이 저렇게 예쁘겠냐고 생각했던 과거의 저를 지금 주리 틀고 있습니다... 시건방진 것. 해동감결 메모지에 맥달 예언 적어 주신 것도, 사인방의 힘을 책갈피로 형상화한 것도 진짜 하나하나 예술적으로 예쁩니다. 이건 장식장에 넣고 바라만 봐도 배부를 것 같아요. 진짜...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 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모쪼록 불량 적고 수월하게 끝까지 진행되시길 바라며, 가능하시다면... 세크메트의 눈과 벽조선도 만들어 주시면 정말정말 좋겠습니다...(힐끔) 저희 고양이도 퀄리티에 감동한 거 같네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review-image
+4

오늘 우체국 택배로 저에게 온다는 말에 하루가 들떴습니다. 그리고 택배를 열어보았죠. 아아. 올해 최고 착한 소비였다. 주접을 떨고 싶네요. 베케트 십자가 뒷면 꼭 확인해 보세요 깨알같은 문구까지 디테일 소름입니다. 월향과 베케트 십자가의 엽서 뒤 설명까지 너무나 마음에 드는 펀드입니다. 펀딩 하길 잘 했어. 월향의 노리개는 광탈했지만 괜찮아요. 나 노리개 많아. 그날그날 무드에 따라 바꿔 달아줄거야. 월향은 제법 묵직해요. 책갈피의 완성은 배경지인거같아 뜯지 못할거 같아요.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듭니다. 이제 준후의 벽조선과 승희의 굿즈 주세오 :D

review-image
+1

연의 편지 영화를 그대로 구현해놓은 아크릴스탠드 구성이 예뻐요 얼른 방정리하고 연의편지 굿즈존을 두고싶네요!!

review-image
+1

실물이 더 예뻤어요! 아크릴 상자가 첫번째 편지라 상진에 흠집생길까봐 조심조심 뜯었네요ㅎㅎ 책내용도 알차고 좋았습니다 연의편지가 소중히 기록되어서 하나하나 읽는 재미가 있었어요

88%
만족도
2,070명
누적 후원자
2.5억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