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펀딩 마감 이후에는 후원금이 창작자에게 전달되기에 환불이 불가합니다. · 선물 전달은 공연 당일 현장에서 이루어 집니다. · 굿즈 배송으로 구매하신 분들께는 공연이 끝난 직후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 선물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창작자에게 문의(텀블벅 메시지) 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 티켓은 타인에게 양도 가능합니다. 예매자 성함으로 티켓 수령 부탁 드립니다. · 본 공연 대본은 농인 배우와 함께 번역하고, 농인과 수어통역사의 검수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극 중 수어를 배운지 얼마 안 된 캐릭터도 등장하여 수지한국어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정말 죄송하게도 극장내 전동 휠체어 진입이 불가 합니다. 미리 연락 주시면 극장 진입이 가능한 휠체어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무장애 극장을 찾고, 대관 하기까지 굉장히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저희의 활동을 통해 무장애 문화가 확산되고, 변화되길 바랍니다.
연극 '너의 하루' 를 보고 왔습니다.
2명의 배우가 서로를 연기하는 구성이 너무 좋은 아이디어였고, 배우들 표정 몸짓 전달력이 높아서 푹 빠져서 감상했어요.
굿즈도 생각했던 것보다 더 예쁘더라구요.
어른 아이 남녀 구분없이 누구에게도 감동을 주는 스토리였다고 생각합니다.
같이 간 친구도 쉽게 볼 수 없는 연극인데 너무 좋았다고 해서 뿌듯했습니다.
다음 연극도 기대됩니다.
연극 너무 감동적이고, 배우분들의 연기도 감탄받았어요!!!
다음에 또 공연하면 보러가겠습니다.
티켓팅에서 현장발급 중 수어자기소개로 하면 50%로 할인부터 인상적이었습니다. 또한 연극 중 인상적이었던 부분은 장애인의 인권 관련하여 언급한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