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복합문화예술공간 다다

연꽃을 피우다, 전통문양 규조토 티코스터

당신의 공간에 스며들, 안동의 여름을 담은 전통문양 규조토 티코스터

모인금액
604,100
후원자
12

달성률

120%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5. 07. 16 ~ 2025. 07. 27마감
예상 발송 시작일
2025. 08. 11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100%(후원자 응답)
review-image
+6

기쁜 마음으로 받아 본 까치 찻잔세트! 완충제가 매우 꼼꼼하게 둘러져 있어 흠집과 깨진 부분 하나 없이 깨끗하게 왔어요! 보자기 포장도 너무 예뻤고, 꺼내 본 찻잔세트는 그 모양과 그림 하나하나가 사진에서 봤던 것처럼 아름답고 귀여웠어요! 제가 느낀 만큼 예쁘게 찍지 못해서 너무 아쉬울 정도에요ㅜㅜ 처음으로 구매한 차 도구인데, 후원하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앞으로도 애정을 담아서 귀하게 쓸 것 같습니다! (같이 온 설명서와 스티커도 너무 예뻐서 잘 간직해 두고 있어요☺️)

review-image
+2

기대한 만큼 너무 예쁘고 깔끔한 세트네요. 보자기 포장도 고급지게 나왔고, 찻잔도 안전하게 포장되어 와서 파손된 부분 없이 무사히 받을 수 있었습니다. 찻잔에 까치와 은행잎이 포인트로 그려져있고, 손에 잡았을 때도 불편함 없이 착 감기는 느낌이 만족스럽습니다~ 찻주전자도 1인세트로 생각한 것보다 큰 느낌이라 넉넉한 양을 우려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따로 어긋나는 부분이나 불편한 부분도 없고, 몸체가 매끈하게 잘 마무리되어있어 더 만족스럽습니다^^ 좋은 작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찻자리가 더 즐거워질 것 같은 세트입니다 :)

review-image
+1

찻잔과 찻주전자 세트를 처음 봤을 때, 꼼꼼한 포장 속에 숨겨져 있던 푸른빛과 검정색이 섞인 까치 그림이 마치 진짜 까치를 보는 듯 생생하고 귀여워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 옆에 은은하게 포인트로 들어간 노란색 은행잎은 귀엽고 따뜻한 느낌을 더해주어 더 좋았습니다. 찻잔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라 그립감이 좋고, 입에 닿는 가장자리도 부드러워서 마실 때 거슬림이 전혀 없습니다. 찻주전자도 적당한 무게감 덕분에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뚜껑 안쪽에는 한 번 걸어주는 구조가 있어서 뜨거운 물에 찻잎을 우리기에도 딱 좋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도 찻잔과는 또 다른 까치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하나의 세트 안에서도 다양한 까치의 모습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앞으로 일상 속에서 조용히 차 한 잔 즐기고 싶을 때, 이 찻잔과 주전자를 애용할 것 같습니다.

review-image
+3

찻주전자와 잔에 그려진 까치와 노란 은행잎이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배송도 보자기에 정성껏 포장되어 와서 택배 뜯는 네네 설레었어요~ 차마시면서 까치도 감상하고 왠지 기분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행복하게 차 마실 것 같아요. 좋은 작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1%
만족도
122명
누적 후원자
600만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