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아유다

창작을 위한 단어를 12가지 언어로 <세계의 단어사전>

왠지 멋있는 닉네임, 이름을 원하세요? 작명이 어렵고, 고민되는 사람들을 위한 단어사전!

프로젝트 만족도가 높아요

모인금액
82,805,000
후원자
2,502

달성률

1380%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2. 11. 01 ~ 2022. 12. 15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6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종료일 이후 날짜를 입력해주세요. 2023년 1월 20일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14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1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관련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문제 발생시 커뮤니티를 통해 공지하겠습니다.
- 제작 기간을 길게 잡았으며, 배송이 늦어지는 일은 발생하지 않도록 상시 검수하겠습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92%(후원자 응답)
review-image
+9

배송도 구겨진 곳 없이 잘 왔고 많은 단어를 다양한 언어로 알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다만 제가 다른 언어는 잘 몰라 확인할 수 없지만 일본어 부분 오류가 너무 많은 것 같아 조금 실망스럽습니다. 자기 전에 잠깐 본 건데도 불구하고 목차 당 몇개씩 보이네요. 오래 기다리기도 했고 기대하던 책인데...분량이 방대해서 감수가 힘드신 건 알겠지만 일본어 쪽은 오타인지 뭔지 모르겠는데 발음 쓰신 게 이상한 점이 좀 있어요.. 처음에는 제가 잘못 알고 있는 건가 했는데 아무리 봐도 아닌 것 같아요.. 예를 들어 とびあがる는 보통 토비아가루라고 쓰는데 도비아가루라고 하는 것 정도는 좀 이상해도 발음을 약하게 하면 비슷하게 들릴 수 있습니다. 그런데 入れる 이네루, 分類 후루이, 足跡 아시오토, 説得 센토쿠, 知る 스루, 眩暈 아마이, 霊感 카이칸 이런 식으로 쓰신 건 그냥 틀린 것 같습니다. 요미가나는 제대로 되어있어서 원래 발음이라면 이레루, 분루이, 아시아토, 셋토쿠, 시루, 메마이, 레이칸이라고 표기 할 듯 합니다. 제가 보기에는 몇 부분이 촉음(っ)이랑 발음(ん) 구분이 잘 안 된 것 같은 느낌이 있어요. 전갈자리는 일본어에 山羊座라고 되어 있는데 이건 염소자리 일본어를 그대로 쓰시고 발음만 사소리자라고 되어있네요. 전갈자리면 さそり座 혹은 蠍座가 들어가야 할 것 같은데.. 돕다도 手伝う(てつたう) 테츠타우 이렇게 되어 있는데 手伝う는 てつだう 테츠다우라고 하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잠깐 봐도 이정도인데 자세히 다 읽어 보면 이런 게 더 많겠죠.. 사진이 10장만 올라가는데 찍어놓은 것만 10개가 넘게 있고 안 찍은 것도 꽤 있으니... 물론 이 책을 진짜 사전처럼 쓰지는 않을 거고 재미로 보는 것이지만 좀 마음에 걸리기는 하네요. 책 자체는 정말 유익하고 재밌는데..

review-image

박스가 많이 구겨지고 파손된 채로 도착해서 솔직히 책 교환할 생각으로 열었는데 안은 멀쩡하더라고요 ㅋㅋㅋ 물론 복불복인 확률도 있겠지만요.. 근데 박스포장 진짜 거의 다 찢어진채로 오고 테이프도 위에 뜯는곳만 붙었지 옆까지 안붙어서 왔었어요. 다음번에는 다른 포장방법도 고려해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반년만에 잊고 있던게 옴ㅋㅋㅋㅋㅋㅋ

잘 받았습니다. 그간의 노력이 헛된 것이 아님을 증명하셨네요. 대단한 일을 했고 칭찬 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수고하셨어요^^

100%
만족도
2,502명
누적 후원자
8.3천만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