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 에세이

꽃이 아니다, 우리는 목소리다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교환 및 환불 안내
도서를 비롯한 리워드는 마감 직후 곧바로 인쇄 및 제작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때문에 마감 이후 환불은 불가능하며 마감일이 지난 후 단순 변심으로 환불을 원하는 후원자께는 플랫폼 이용수수료(5.5%)와 결제 수수료(카드는 3.08%, 은행이체는 715원)을 제외한 금액을 돌려드립니다. 부득이한 리워드 실행 무산이나 파손 또는 불량의 경우 환불 또는 무상 교환을 해드립니다. 이와 관련한 문의는 hersight@naver.com 으로 해주십시오.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창작자 소개
허사이트(hersight)
마지막 로그인  23분 전
글쓰는 윤단우입니다. 쓴 책으로는 <결혼파업, 30대 여자들이 결혼하지 않는 이유>, <사랑을 읽다>, <열아홉번의 사랑> 등이 있고 무용전문지 <몸>에서 취재도 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삶이 사회와 어떻게 조우하는지, 개인을 길러내는 사회의 물길이 어디로 흘러가는지, 개인을 움직이는 마음의 물길은 어떻게 변화하는지에 대해 관심을 갖고 글쓰기를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