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단편영화

단편영화 '언박싱'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3년 6월 5일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기타
- 펀딩 결과물 및 영화 비공개 링크를 포함한 모든 리워드의 저작권은 <언박싱>팀에게 있습니다. 사전 동의없이 타인에게 비공개 링크 및 시사회 참여 자격 양도는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택배사 및 리워드 제작 업체의 사정에 따라 배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최대한 배송예정일자에 맞추어 선물을 받으실 수 있도록 리워드를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 내부 시사회의 경우 GV에 참여할 스태프 및 배우들과의 스케쥴 조정이 필요합니다 (6~7월 중 주말 예상).
정확한 일자가 확정되면 해당 후원자분들께 별도의 참여 관련한 연락 드리겠습니다.
즐겁고 유익한 시사 진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4.04.30
2017년부터 자체휴강시네마라는 작은 독립영화 상영관을 운영하면서 연출의 꿈을 키우고 있습니다.
300여편의 독립단편 및 20여편의 독립장편을 상영했으며, 각종 영화제의 심사위원으로도 활동했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1
🎁의미 있어요1🎖퀄리티가 좋아요1

좋았어요. 그리고 로맨스, 어떤 낭만에 대한 다빈과 상규의 해석이 다른 것도 재밌네요. P.s. “다빈아, 뚜레쥬르도 프랑스 말이야.”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