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아트북

책을 벗어난 텍스트 수집과 유통: 언바인드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프로젝트 정책
· 펀딩 마감 이후에는 후원금액이 창작자에게 전달되기에 텀블벅을 통해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은 후원자의 환불계좌를 받아 반환하는 방식으로만 가능하며, 수건과 화환 이메일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 파본/훼손/오배송 도서를 제외하고는 반품/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해외로는 반품이 불가하기 때문에 이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작 지연 또는 물품 전달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에 후원금 전액 환불드립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제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동사항
-장마/우기 시기에는 출력 및 종이의 컨디션이 좋지 않기에 가급적 우천 기간동안은 제작을 피해 제작될 예정입니다. 장마가 길어질 시에는 텀블벅 페이지 및 SNS에 공지가 되며, 제작-배송기간이 대략 7일 간 지연될 수 있습니다.
창작자 소개
마지막 로그인 1일 전
수건과 화환은 2021년 용산구 후암동에서 시작된 전시 공간으로, <텍스트 뷔페>, <실현되지 못한 기획서를 위한 고독한 장소: 로쿠스 솔루스> 등 동시대 문자문화를 기반으로 전시를 통해 낯선 형태의 글과 작가를 발굴하고 연구, 전시, 기록을 통해 물리적으로 글을 다루는 공간을 담아 냈습니다.

2024년, 성북동 선잠로 운우미술관(1977-2001)을 이전하여 동시대 작가의 글을 지속적으로 수집하며, 문자문화 중심의 기획 전시들로 교류하고 있습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