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100% Linen Jumpsuit '보통의 스즈끼'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교환 및 환불 안내
1.펀딩 마감 후에는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2.색상,사이즈로 인한 교환, 환불도 불가능합니다. (상세컷과 사이즈표를 참고하셔서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 3.불량품은 배송일로부터 15일 내 새 제품으로 무료 교환해드립니다. / 4.모니터 환경에 따라 색상에 작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5.기타 문의 treesparrowfactory@gmail.com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창작자 소개
참새잡화
마지막 로그인  한 달 전
<참새잡화>는 무대미술을 전공한 2인이 2016년, 의기투합하여 만든 소품종 소량생산 잡화점입니다. 우리는 천으로 만들어진 모든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천을 재료로, '일상 속에 이런 물건도 있으면 좋을텐데-'하고 떠올린 실용적인 물건들, 혹은 당최 쓸모없어 보이지만 연극적 상상력이 깃든 또다른 ‘용도'의 물건들...이런 여러가지를 천천히, 꼼꼼히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참새잡화의 물건들이 사용하는 사람과 행복한 관계를 맺는 존재가 되길 고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