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리워드전달 예정일보다 훨씬 빠르게 도착한점
2.추가적으로 주신 책갈피
3.좋은 글귀를 직접 적어주신 손편지
4.높은 품질의 리워드
오늘 플래너를 받아보자마자 바로 후기 남깁니다.
사실 처음에는 조금 높은 가격이여서 후원하기 망설였지만, 직접 받아본 지금은 후원하지 않았으면 후회했을 것 같습니다.
가죽이여서 그런지 지금은 플래너가 상당히 딱딱하지만, 에이징이 잘되면 정말 오랫동안 쓸 수있는 멋진 플래너가 될 것 같습니다.
좋은 작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2
리워드 전달 완료일 12월로 예정되어있어 ‘아, 플래너는 그냥 내년부터 써야겠다..’라고 생각할 무렵, 11월 22일 오늘, 택배 회사로부터 배송 예정 문자가 왔습니다.
언제나 열심히 프로젝트 해주시는 분들은 선물이 예정 기간보다 빨리 오더군요, 그것 외에도 창작자님이 이 프로젝트에 얼마나 열정을 쏟으셨는지 택배를 받아보니 알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택배를 열어보니 무언가 글귀가 보여 읽어봤습니다. 창작자님께서 직접 손으로 편지를 써주셨더군요.. 후원 해주신 분들이 한둘이 아니실텐데 하나하나 손글씨로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의 포장과 마감 품질은 매우 좋았습니다. 택배 상자 안에 플래너에 맞는 상자를 넣어서 깔끔하게 잘 포장해주셨고, ‘수제니까 어쩔 수 없지‘하고 넘어갈 수 있는 잔기스 하나마저 없어 창작자님의 장인정신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예정기간보다 더 일찍 발송하시느라 고생 많으실텐데 기대했던 것보다 더 좋은 품질로, 빠르게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걸 사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하였었는데, 후원한 69,000원이 아깝지 않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런 제품 세상에 내주어서 감사합니다 :)
+4
참 제가 사진을 잘 못찍는게 아쉬울정도로 마음에 드는 작품이네요. 이제 이 다이어리를 받은지도 한달이 되어갑니다만 한달 넘게 소중히 그것도 정말 유용히 사용하게 되네요. 가죽의 특성상 잘못다루면 그만큼 못생겨지고 못나지지만 제가 가죽을 잘 못다루는데도 이렇게나 점점 더 예뻐지는게 느껴집니다. 보면볼수록 날이 가면갈수록 마음에 들고 예쁘다고 생각하게 되네요. 주변에서도 난리입니다 너한테 딱 어울리는걸 잘 샀다. 너무 예쁘다 어디에서 산거냐 등등등.. 가격이야 솔직히 부담이 없지는 않았지만 저의 사전에는 좋은물건은 그만한 값을 주고 사야한다라는 생각이 만연해있습니다. 이정도의 물건이라면야 정말 좋은값에 샀다는 생각이 먼저드네요. 너무 예쁘고 정말 좋은물건 잘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다른 가죽 제품도 내주셨으면 해요 제가 일빠로 달려갈게요
+4
정말 좋았어요!
저는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선물 받으신 분도 많이 만족하시더라고요!
빠르게 도착한 점이랑 제작자 분께서 친절하게 질문받아주신 점도 정말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