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향수

[미틱-스페셜] 피그말리온과 갈라테이아의 참혹한 결말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4일 이상 배송시작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2.6.17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텀블벅 계정의 배송지를 변경 하실 경우 창작자에게 따로 안내가 되지 않습니다. 배송지가 변경된 경우 '창작자의 문의하기'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배송지 변경을 창작자에게 알리지 않으므로 인해 발생한 오배송에 대해서 창작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5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 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향수병의 파손, 깨짐, 크랙의 경우 불량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순 패키지와 라벨의 스크래치, 오염 등은 교환이 불가합니다.
- 향수의 특성상 온도의 변화 및 배송 중 심한 흔들림으로 인한 소량의 누수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제품 불량에 해당되지 않으므로 교환대상이 아닙니다. 하지만 소량의 누수가 아닌 다량의 누수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진을 찍어 창작자와 소통 후 교환유무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 수령 이후 제품을 닦아 정돈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누수가 발생할 경우 제품 불량으로 교환대상입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선물 예상 전달일에 관하여,
프로젝트 내 기재된 7월 7일은 선물의 예상 전달 시작일입니다. 후원자분들에게 도착하는 날은 지역 또는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시작일을 명시하였습니다.
예상 전달 시작일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는 부분은 향수를 제조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재료들 중 해외에서 수입하는 재료들에 한하여 배송에 딜레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고려할 수 있는 변수를 감안하여 예상전달 시작일을 설정하였습니다. 하지만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사유로 지연이 될 경우에는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창작자소개

안녕하세요 크레이티브 조향 그룹 '센트 라이브러리' 소속 조향작가 '카인(Kayin)' 입니다.
저는 형제 조향사인 '아벨(Abel)' 과 함께 센트 라이브러리에 소속되어 앞으로 다양한 작품들을 여러분들께 선보여 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888
review-image

첫 향은 시원한 편백나무 숲 속에 앉은 기분입니다. 이후에 느껴지는 향은 인센스향, 그러다가 점점 사라지는 잔향들에게서 약간의 탄향과 부드러운 향이 감돌았습니다. 그것이 상여에서의 순간들이겠죠? 사실 저는 죽음을 매우 두려워하는데 매일 죽어가는 저의 몸 속 암세포는 저를 무너지게 합니다. 하지만 죽음이라는 향기가 나를 누이고 눈감게 하는 순간까지 날 사랑하는 사람들의 애도와 내가 원하는 곳으로 갈 수 있게 해줄거라는 확신이 들어 오늘을 더 소중히 여기며 사랑하는 사람과 오늘 손 붙잡고 사랑한다 고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새벽에 피씨방에서나와서 집으로 돌아가는 그런향??

review-image

섞어서 뿌려보니 우아하고 동시에 산뜻한 향이 나서 제 취향이에요! 빨강-파랑인 줄 알았는데 보라-파랑으로 왔네요ㅋㅋㅋㅋㅋㅋ 어쨌든 향이 좋으니 그만이긴 하지만요...

review-image

마지막 농락까지 수집완 했습니다! 따라가면서 굉장히 즐거웠어요. 향기가 언제나 취향이진 않았지만 무료한 일상에 의미를 더해준 프로젝트였습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