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마감임박
공개예정
스테디오
에세이

이윤정 작가의 세 번째 수필집 '신맛의 우울증' 입니다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프로젝트 정책

· 펀딩 마감 이후에는 후원금액이 창작자에게 전달되기에 텀블벅을 통해 환불이 불가합니다. 책이나 굿즈의 파손 이외의 환불은 불가합니다. 이 점 유의해주세요.

· 펀딩 성사 후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물건에 파손이 있을 경우 100퍼센트 교환 혹은 환불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물건이 파손되었다면 사진을 찍어 메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혹은 인스타 DM으로 보내주셔도 괜찮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제작 과정에서 실제 사진과 다른 색감, 질감의 제품이 나올 수 있습니다. 또한, 계속해서 펀딩 중에도 수정될 수 있으니 계속해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선물 전달 일정이 몇 주 정도 지연될 수 있으나 최대한 빠르게 보내드리겠습니다.
창작자 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3.03.02
'우울과 상리공생 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반짝이는 것들을 붙잡으려 손을 뻗었지', '너는 내가 좀 더 살아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자. 세 번째 수필집인 '신맛의 우울증' 출판. 광주 지부 글 합평 및 독립출판 프로젝트 팀 '몽글몽글'에서 회장을 맡고 있다. 서울 지부에서 팀 '몽글몽글'을 작가 김채원과 함께 만들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