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디자인 문구

별빛의 색을 담아 시를 쓰다, 윤동주 별 헤는 밤 잉크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창작자소개

일상과 문학이 맞닿은 순간을 만드는 문학 디자인샵, 글입다 공방입니다. 문학의 아름다움을 나의 일상 속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문학을 현대적으로 재구성, 해석하여 디자인 제품으로 창작하고 있습니다. 글입다 공방은 문학에 새로운 공감각을 더하여 독서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문학을 향유하는 문화의 새 지평을 열어보도록 언제나 신선하고 새로운 프로젝트들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600
review-image
+2

요약: 펀딩한정 이라고 했지만 펀딩한정이 아니였다. '<월간 세계 문학 잉크 전집>의 구독으로만 받으실 수 있는 한정 잉크가 함께 제공 된다 별도의 판매는 없다'고 해서 구독 했던 건데 해외에서는 구독으로만 살 수 있는 걸 그냥 풀어버렸더라구요? 이럴 거면 왜 제가 구독을 한 건지 허탈하네요. 다른 펀딩들 에서도 <펀딩 한정>이라고 적어두고 매번 개별로 풀었던데 왜 한정이라고 하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해외 고객들을 고려하지 못해서 제한적으로 개별 판매 하게 되었다' 라고 하는데 해외 샵 한정 잉크가 국내에 따로 풀리는 경우 저는 본 적이 없어서 더 납득이 안되네요. 저번 잉크 유막때도 그렇고 이번 한정 판매도 그렇고 굉장히 실망스럽네요. 여기 브랜드에서 펀딩 하시는 분들은 이점 꼭 알고 구매하셨으면 합니다.

아니 펄잉크 계열은 다 구독 한정잉크길래 초반에 나름 큰돈을 들여 구독으로 펀딩에 참여했었고 매달 날아오는 걸 보며 만족하고 있었는데, 최근 펀딩 페이지의 배송안내를 보다가 거기 붙어있던 VIP 이벤트 주소가 에러가 나있어서 이벤트페이지 확인해볼까~ 하며 공홈 헤매다가 구독한정잉크 해외에서 일반판매하고 있는 이야기를 봤네요. 와오 ㅇㅁㅇ... 잉크들 테마가 재밌는게 많아서 꾸준히 펀딩 참여중인데 종종 이상한 무브가 있으시네요. 이 건이 구독 펀딩 참여하신분들께 연락이 없는 것도 이상해요. 최근 1분기 구독한정 잉크 펜입해서 쓰고 있는데 좀 충격.

달마다 새로운 잉크를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review-image

너무이쁘고 고급진데 뚜껑 열고 닫기가 조금 불편해요 구겨질까 걱정도 되네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