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실용 · 취미

마음쓰담 도서 큐레이션 나만의 심리 맞춤도서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4.04.20
22년 2월까지 안산동산고등학교에서 교사로 상담실에서 근무하다가, 22년 9월에 전북 군산에 내려와 서점을 열게 되었습니다. 학생들을 만나며 생각했던 필요성을 느끼며, 평범한 사람들의 울적함을 달려주기 위한 서점을 만들고 싶었어요. 상담장면에서의 경험과 평소 좋아하는 책을 묶어서 실질적이고도 따스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이전 프로젝트 후기 2
🎁의미 있어요2🎖퀄리티가 좋아요1❤️특별해요1
review-image

어디에 고마움을 남길수있을까 생각하다가 텀블벅에 후기를 남길수있는 곳이 있다는 것이 기억나 기록을 남겨요. 3월에 관련 프로젝트의 제품을 받았고 오늘에서야 제품에 담겨있었던 책중 하나를 완독했답니다. 책읽는것에 시간이 걸리는 저로써는 굉장히 집중력있게 빨리 완독한 셈이에요. 쓰담프리_작약님께서 추천주신책과 남겨주신 편지는 제가 앞으로 살아가면서 긍정적인 메세지로 작용할것 같습니다.스스로의 강점을 모르기도했고 검사이후 이게 내 장점이라고? 하며 의아하고 의심하기의 반복이였지만 오후도서점을 읽으면서 스스로에 대한 의심을 조금씩 놓고있어요. 아주 죄송한 말씀이지만 아주 처음에는 이 오후도 서점의 책을 서점 매대에서 몇번 보았기때문에 음 이거 그냥 유명도서로 꼽히는 책들을 짜맞춰서 글을 쓴걸까나 했는데 마지막 지기님께서 다른 추천란과 이 책을 읽고 나서 왜 이 책을 제게 주셨는지 알것같더라고요. 이제는 기억나지도 않는 설문란을 작성할땐 한참 우울하기도했고 스스로에 대한 갈피도 못잡을때였기때문에 불신이 컸던것 같기도해요. 왜 제가 이걸 좋아하는지에 대한 것도 모른채 그냥 좋다라는 감정만 남겨뒀는데 오늘에서야 책을 다 읽고 지기님께서 써주신 편지를 읽으니 왜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안겨주셨는지 알것 같아요. 쓰담서점의 북마크를 제일 좋아하는 페이지에 끼워넣으며 마무리해볼게요. 책을 마무리 하며 읽는 하루가 도피의 일종이라 생각했는데 제게 다정함을 보여주셔서 감사해요.

고민하면서 쓰셨을 쓰담지기님 제 편이 되어주고픈 마음이 담겨있는 글을 보면서 위로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